세븐나이츠 블리치(BLEACH) 콜라보레이션

2016.09.24 05:30




세븐나이츠 블리치(BLEACH) 콜라보레이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세븐나이츠에 특별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블리치(BLEACH) 콜라보레이션 소식인데요, 무한정 획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는 10월 4일까지만 획득 가능한 한정 영웅이라고 합니다. 평소 블리치를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더욱 놓치기 아쉬운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블리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웅 바로 이치고입니다. 4성부터 5성, 6성 그리고 각성 완전 호오라 이치고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월아천충, 검은월아, 내가지킨다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성 시 세로 스킬을 사용 적군 전체에 공격을 퍼붓는 막강 스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우리키오라도 4성부터 각성까지 각기 다른 이름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4성 아란칼 우리키오라, 5성 콰트로 에스파다 우리키오라, 6성 무스시엘라고 우르키오라 그리고 마지막 각성된 렉스렉시온 세군다 에파타 우리키오라까지! 세로오스큐라스, 루스데라루나, 닫아라 무르시엘라고 스킬을 공통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각성스킬 란다셀 렐람파고를 보유하고 있는 막강 영웅입니다.





토시로는 아쉽게도 4성부터 6성까지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천에 내려 앉아라 스킬을 비롯한 천년 빙뢰, 천상종림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요, 소년같은 모습을 하고 있지만 폭발적인 마법 공격력이 압권인 영웅입니다. 각성 영웅이 없다는 점이 못내 아쉬운 영웅이이고 하구요





그림죠도 4성과 5성 그리고 6성 영웅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리공격력을 행사하는 영웅으로 그랑레이 세로, 데스가론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며 모든 공격력에 방어무시가적용되는 삐걱여라 판데라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덱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께는 탐나는 영웅이 아닐까 싶네요





세븐나이츠 블리치(BLEACH) 콜라보레이션 마지막 영웅은 오리히메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영웅중 유일한 여성이기도 한데요, 아쉽게도 각성 영웅은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삼천결순과 고천참순 액티브 스킬로 보호막을 부여하거나 마법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전체의 피해량과 방어량을 감소하는 순순육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나게 되는 블리치 영웅들은 접속만 해도 획득 가능하며 이후 다양한 이벤트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벌써 각성한 이치로와고와 우르키오라를 보유하신 분들도 종종 보이는데요, 10월 3일까지만 획득 가능한 만큼 서둘러야 원하는 블리치 영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블리치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지난 21일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첫번째로 속공 시스템(PVP 컨텐츠)가 개편되었는데요, 공격 & 방어 대표 영웅을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격 대표는 붉은색 방어 대표는 푸른색 테두리로 표시되며 대표영웅의 체력바 색상으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격 대표 영웅 설정시 설정된 영웅은 공력력 혹은 마법력이 20% 상승하며 팀에서 가장 먼저 기본 공격을 하게 됩니다. 또한 속공 수치가 당대와 동일할 경우 아군 공격 대표 영웅이 팀에서 가장 먼저 기본 공격을 하게 되며 방어의 경우 대표 설정 영웅은 방어력이 10% 상승되며 팀의 속공과 관련된 영향에서 제외됩니다.




결투장 자동시스템도 추가되었는데요, 자동 시스템을 설정하면 설정된 값으로 결투장이 자동화 되어 보다 손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성전 포인트 개선과 어려움 난이도가 개편 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여러콘텐츠가 개선되어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꾸준한 업데이트와 특별한 이벤트고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븐나이츠! 이번 블리치 콜라보레이션 영웅은 10월 4일까지만 획득 가능하다고 하니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있떤 분들도 늦기 전에 참여 평소 좋아하던 블리치 영웅을 획득하고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