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체험후기

2015.09.16 06:30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체험후기

 

요즘 늦게까지 야근을 하는 일이 많아 피로가 많이 쌓였습니다.


비타민이나 영양제는 꼭 챙겨먹지만 이런것만으로는 피로가 개운하게 가시질 않는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마사지샵이라도 들러 제대로 된 마사지라도 한번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안마의자는 어떨까? 한번 고민을 해보던 중 기회가 닿아 바디프랜드 전시장에 방문했습니다.



 


바디프랜드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의 체험이 가능합니다.


안마의자는 고가상품이기 떼문에 전시장을 잘 갖추고 있는 곳에서 직접 체첨을 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인터넷이나 홈쇼핑만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는 제품의 경우 제품의 신뢰도도 생각해보아야 할 문제이고, 직접 사용해보지 않고 덜컥 구매했다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도 심심찮게 있기 때문입니다.


바디프랜드는 전시장에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서 사용해 본 뒤 결정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리트 중 하나입니다.



 


많은 제품군 중에서도 단연 제 눈에 들어온 것은 팬텀 모델이었습니다.


최고사양의 프리미엄급 모델이기도 하고, 디자인도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프레지던트, 레지나, 팬텀 세 가지 모델을 모두 다 체험해봤는데, 기능까지 마음에 든 제품은 팬텀이었습니다.



 


팬텀은 퍼스트클래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기본적인 안마기능은 물론, 어깨안마와 무중력각도, 슬라이딩 등이 특징적입니다.



 


세부 기능을 살펴볼까요?


자동체형인식, 전신/부분안마, 통/엉덩이 롤링 S프레임, 온열히팅기능, 손/팔/어깨 안마, 자동 다리길이 조정, 2STEP 발바닥 롤링안마, 포켓 에어백, 지퍼내피시트, 블루투스연동, 듀얼에어펌프, 한글액정리모컨, 스테레오스피커, 6가지 자동모드, 무중력각도구현 등 15가지의 핵심 기능이 있습니다.



 


자동 체형인식은 내 키, 상하체 길이에 맞게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하고 어깨위치를 확인해 알맞은 형태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맞춰주는 기능입니다.


단순하게 생각해 봐도 몸에 맞지 않는 안마를 받으면 개운하지 못하겠죠? 팬텀은 내 체형이 일반적인 체형이 아니더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목부터 엉덩이까지 전신을 모두 안마해주는 마사지볼, 거기에 온열찜질기능을 더해 따뜻한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기본적인 안마기능에 아주 충실한 제품입니다.



 


손, 팔을 마사지 할 수 있는 에어마사지 기능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바디프랜드만의 특허받은 에어백으로 손과 팔을 압박하며 강하게 마사지해줍니다.


매일매일 컴퓨터를 하며 손과 팔, 어깨가 자주 피로한 저에게는 아주 좋은 기능이고, 실제로 사용 해봤을때도 아주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특히 돌기에어백이 더욱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종아리, 발바닥 지압마사지도 좋습니다. 얼마전 여행에서 발이 너무나도 피곤했는데 이 발 마사지가 무척 많이 생각나더군요. 발은 몸의 축소판이라고 할만큼 중요한 부분인데요, 종아리 뒷부분부터 발뒤꿈치 지압돌기가 강력하게 마사지를 해 시원하게 풀어줍니다.


그리고 이부분에서 다리길이도 조절이 되는데요, 저는 표준키에 가깝지만, 다리길이 조절 폭이 20cm에 달하기 때문에 키가 크신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인 슬라이딩기능입니다.


약 30cm가량 앞으로 슬라이딩이 되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넓지 않은 공간에 안마의자를 들이려고 하니 많이 고민이 되었는데, 이처럼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쓴 바디프랜드 제품을 꼭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체험해보고나서 너무나 마음에 들어 설치를 하고자 고민 중인데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온라인쇼핑몰 및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렌탈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피콜을 진행하고 배송과 설치가 이루어지는 방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전시장에서 바로 신청 할 수도 있으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보고 결정하고 싶으신 분들은 전시장에 방문해 충분히 사용해 본 뒤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본 포스팅은 바디프랜드로부터 소정의 저작권료를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IT 정보/기타

  1. 파라오 제품 5백2십5만원 주고 처음부터 발이 빠지고 안좋은 제품 보내주더니
    기사 3번 와서 제품 이상이 있다 교환 가능 하다 그러더니 3주 후 지금 대리점 점주 하는 말 대박 대리점은 넓어서 편한거고 우리집 거실은 좁아서 그렇게 느끼는 거라고 교환거절함 이게 할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