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보조배터리] 모피 주스팩 리절브(Mophie Juice Pack Reserve)하나면 아이폰 배터리 걱정 끝!

2012.11.08 00:24

 

[아이폰 보조배터리] 모피 주스팩 리절브(Mophie Juice Pack Reserve)하나면 아이폰 배터리 걱정 끝!

 

아이폰을 쓰면서 가장 큰 고민이라면 배터리 문제일 텐데요, 저도 주말만 되면 배터리 문제 때문에 항상 골치가 아프곤 합니다. 휴대용 배터리가 크고 무거워서 싫은 분들에게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열쇠고리처럼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배터리 모피 주스팩 리절브(Mophie Juice Pack Reserve)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모피 주스팩 리절브(Mophie Juice Pack Reserve)의 외형은 왠지 라이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인데요, 상당히 작은 사이즈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실제 들어보니 정말 가벼운 무게에 깜짝 놀랬습니다.

 

 

 

 

실제 크기도 성인 남자의 손가락 2개 정도의 크기로 매우 가벼운 것이 정말 좋았는데요, 구성품은 열쇠고리가 연결되어 있는 모피 주스팩 리절브(Mophie Juice Pack Reserve)본체와 제품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위쪽에 아이폰에 끼우는 30핀 iPhone/iPod 커낵터가 내장되어 있고 측면에는 USB가 유연하게 안쪽으로 쏘옥 들어가 있는데요, 접속 단자를 보호해주는 커버로 구성이 되어 있고 매우 높은 출력의 700mAh 리튬 폴리머 배터리로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본체의 배터리 충전은 측면의 USB를 컴퓨터에 연결시켜 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데요, 배터리의 현재 용량은 측면에 나와 있는 배터리 모양의 LED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 LED표시등은 아이폰을 충전시에도 표시가 되니까 어느정도 남아 있는지 실시간으로 체크해 주면 좋을 것 같네요.

 

 

모피 주스팩 리절브(Mophie Juice Pack Reserve)의 배터리 충전이 완료되면, 이렇게 iPhone/Ipod의 20핀 커낵터에 직접 연결해 주면 되는데요,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고 해도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배터리가 충전되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모피 주스팩 리절브(Mophie Juice Pack Reserve) 본체에 연결되어 있는 열쇠고리에 이렇게 열쇠등을 끼워서 가지고 다니면 언제 어디서든 아이폰 배터리가 부족할 때 충전할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걱정도 없어지고 뿌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제품의 모든 판매 수익금 중 5%는 에이즈 퇴치를 위한 국제 기금으로 기부된다고 하니 좋은일도 한 것 같아 더 기분 좋아지는 휴대용 배터리 였습니다.

 

 

 

비회원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