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PC/뉴아이패드

[제누스 전신보호필름] 제누스 뉴아이패드 전신보호필름 루미너스-G(Luminous-G)

반응형

 

 

[제누스 전신보호필름] 제누스 뉴아이패드 전신보호필름 루미너스-G(Luminous-G)

제누스에서 뉴아이패드에 맞춰 출시한 루미너스-G(Luminous-G) 전신보호필름입니다. 전신보호필름은 뉴아이패드의 원래 모습 그대로를 가지고 사용할수 있으면서도, 외부자극으로부터 기기를 잘 보호해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매우 만족을 주는 제품 입니다.

 

 

특히 제누스 루미너스-G 전신보호필름은 탁월한 강도를 자랑하며 부드러운 그립감은 물론, 가볍고 기기와의 일체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또한 황변화 현상(변색)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오랬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을 한번 볼까요?

구성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면필름, 후면필름, 먼지제거용 극세사 천, 부착용 솔루션 액, 기포제거용 실리콘, 그리고 보증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증서는 차후에 리워드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필요하오니 잘 보관할 필요가 있겠네요.

 

뒷면부터 한번 부착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필름을 때어낸 뒤 흰색 통에 담긴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스프레이"를 필름의 접착할 면에 충분히 뿌려줍니다. 촉촉하게 될만큼만 적당히 뿌리면 됩니다.

 

 

그리고 제품에 맞게 부착을 합니다. 액을 뿌려서 촉촉한 상태가 되면 제품에 부착시에도 움직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씩 밀어서 위치를 맞추시면 됩니다. 제품 안에 생기는 기포는 일단 생각하지 않으셔도 되고, 제품에 맞게 위치를 잡는 것부터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모서리 부분이 부착이 잘되도록 신경써서 붙혀주셔야 나중에 필름이 뜨게 되는 현상을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위치를 잡았다면 이제 기포제거용 실리콘이 활약을 할 차례입니다. 적당한 힘으로 눌러주면서 기포를 하나씩 밀어내면 됩니다. 혹시 기포 제거가 잘 안된다면 실리콘을 천으로 감싼 후 힘을 주면서 누르면 기포를 없앨 수 있습니다.

 

 

 

기포제거가 거의 다되었다면 모서리 부분이 뜨지 않도록 잘 부착시켜주세요. 그래야 마무리가 이쁘게 된답니다. 그리고 부착 직후에는 필름이 촉촉한 상태이기 때문에 완전히 부착될때까지는 어느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부착후에도 조금씩 남아있는 기포들은 하루정도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지게 됩니다.

 

이제 전면 필름을 붙혀볼까요? 후면 필름에 비해 전면 필름은 부착하기 매우 쉽습니다. 전면 보호필름은 후면 보호필름 처럼 접착면에 따로 스프레이를 뿌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접착면 보호필름을 제거한 후 제품에 바로 부착하시면 됩니다.

 

 

 

접착면 보호 필름을 절만정도만 때어낸후 뉴아이패드의 전면카메라 구멍을 기준에 맞춰 부착을 살짝 해줍니다. 제품과 평행으로 붙혀야만 아래로 내려가면서 삐뚤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평행을 맞추셨다면 천천히 아래쪽으로 내려가며 필름을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이때에도 기포제거용 실리콘을 사용하면 기포가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편하게 부착하실수가 있습니다

 

 

제품에 부착하고나니, 너무 투명하여 필름을 안붙힌것처럼 보이네요. 제누스 필름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두께는 겨우 200 micron 밖에 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잘 보호해주는 강력한 필름이지만 투과율이 매우 좋기 때문에 제품 원래의 모습을 그대로 지켜줍니다.

 

명품 가죽케이스로 유명한 제누스에서 만든 뉴아이패드용 전신보호필름 루미너스-G. 기기를 보호하면서도 가장 슬림하게 쓰시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