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기타

[스마트폰 WIA 칼라 스킨] 스마트폰에 새옷을 입히다. WIA 칼라 스킨 필름

반응형

 

 

 

 

[스마트폰 WIA 칼라 스킨] 스마트폰에 새옷을 입히다. WIA 칼라 스킨 필름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대다수의 스마트폰의 색상은 블랙 또는 화이트 계열이죠. 한번쯤은 스마트폰을 나만의 스타일대로 이쁘게 꾸미고 싶을 때가 있을겁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는 아이폰4를 사용하면서 몇번씩 컬러 스킨을 주문해서 바꿔가며 붙여 본적이 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S와 옵티머스LTE에 WIA에서 출시한 컬러스킨을 입혀본 후기를 간단소개해볼까합니다.


저는 업무과 개인 사정으로 다양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WIA 컬러 스킨은 다양한 스마트폰에 부착이 가능한 수많은 컬러스킨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옵티머스LTE는 펄스킨으로, 갤럭시S의 경우는 기본스킨으로 업체에서 지원을 받아 부착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전면필름, 보조필름(별, 하트, 안드로보이 캐릭터), 알콜 솜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갤럭시S 오리지날 스킨은 블랙, 화이트, 핑크, 라이트 블루, 옐로우, 그린, 올리브 그린, 베이지, 블루, 골드, 실버 등 다양한 색상과 전면 하단의 메뉴 부분 디자인이 틀린 A타입과 B타입을 선택해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봄에 어울리는 그린 색상의 오리지널 스킨을 선택했습니다.



필름을 부착할 때에는 먼저 스킨에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알코올 솜으로 스킨을 입히는 전면과 후면 등 스마트폰을 깨끗하게 닦아 냅니다.



액정을 깨끗하게 닦아 낸 후 위와 같이 스킨을 부착합니다.



전면 필름을 부착한 모습입니다. 디스플레이 부분을 제외한 베젤과 하단 메뉴버튼까지 깔끔하게 스킨을 부착할 수 있었습니다.

고급원단이라 감촉이 좋고, 색감도 마음에 들어 전혀 새로운 갤럭시S를 가지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스킨은 앞면만 제공하고, 뒷면에는 안드로이드의 마스코트, 안드로보이와 별모양과 하트모양을 자유롭게 붙일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S에 부착한 것 처럼 옵티머스LTE에도 똑같이 WIA 스킨을 부착해봤습니다.

옵티머스LTE에는 WIA 스킨은 옵티머스용으로 카본, 야광, 펄, 엠보, 오리지날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펄스킨을 부착해봤습니다.



펄스킨 제품은 블랙, 화이트, 레드, 옐로우, 핑크, 라이트 블루, 라이트 그린 등 다양한 색상과 하단 메뉴 부분의 디자인이 틀린 A타입, B타입을 선택해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위 갤럭시S에 부착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알콜솜으로 먼저 깨끗하게 폰의 디스플레이를 닦에내고, 위치에 맞게 필름을 부착하면 됩니다.



스킨이 옵티머스LTE에 맞게 정확하게 재단되어 있어, 화이트 색상을 부착하니 옵티머스LTE 화이트를 들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뒷면에는 카메라 부분에 부착할 수 있는 스킨과 안드로보이와 별, 하트 모양을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컬러 스킨만 부착하는 것보다는 사용하는 케이스와 조합해 본다면, 새로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IA의 컬러스킨은 오픈마켓이나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쇼핑몰에서 2~3천원대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으니 봄을 맞이해 스마트폰을 꾸며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 오문석 2012.05.04 18:17

    세계적인 통신 기업 ACN의 쇼핑몰입니다.
    시내외 국제전화 휴대전화(777분)무료 월550000원
    http://ktn.acndirect.com/
    더많은 점은 저의 카페에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acn1100
    추천인은:오문석
    아이디는 : 5840010699

  • 익명 2012.09.10 16:33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