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스마트폰소식

[갤럭시S3] 삼성, 갤럭시S3 이번에는 브라질에서 사진 유출?

반응형

 

 

 

 

[갤럭시S3] 삼성, 갤럭시S3 이번에는 브라질에서 사진 유출?


5월 3일 공개될 것으로 알려진 삼성전자의 갤럭시S3라고 추정하는 사진이 브라질 기즈모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 기기의 모델명은 GT-I9300으로 이폰은 기존의 갤럭시S2에 비해 더 얇지만, 무거운 제품으로 12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전 GSMArena에서는 GT-I9300이 갤럭시M이라고 전했는데, 브라질 기즈모노는 이번 공개 사진이 갤럭시S3라고 확신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얼마전 폴란드 웹사이트에 갤럭시S3라고 주장하는 사진이 올라온데 이어, 브라질에서도 갤럭시S3라고 주장하는 사진이 올라오는걸로 봐선 그만큼 갤럭시 시리즈의 위상이 높아졌다는 거겠죠? 해외에서 이렇게 갤럭시S3에 대한 루머가 양산되는 것 자체가 그만큼 올해 2분기에 출시될 갤럭시S3에 해외에서도 관심이 많다는 것을 반증한다고 생각됩니다.

 

 

 

삼성전자는 브라질 기즈모도에서 주장하는 갤럭시S3 사진에 대해 갤럭시S3가 아니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어느때보다 갤럭시S3에 대해 철통보안을 지키고 있고, 기즈모도 브라질이 공개한 사진은 가짜 중 하나이고, 최종 디자인에 근접하지도 않은 모델이라고 하네요.

 

 

 

갤럭시S3는 다음달 3일 영국에서 발표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는 5월 SK텔레콤을 통해 3G버전이 먼저 출시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도 애플과 마찬가지로 공식 발표되기 전까진 이제 믿을게 하나도 없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