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미니 붐박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

2012. 3. 8. 02:34

 

 



[로지텍 미니 붐박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

 

스마트폰 스피커로 음악을 자주들으시나요? 저의 경우는 침대에 누워 있을 때나, 책상위에서 책을 읽을 때 종종 스마트폰의 스피커로 음악을 듣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의 스피커는 아쉬울 때가 많죠. 모노로 볼륨을 조금만 올려도 찢어지는 음이 들리거나, 답답함이 느껴질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구글 안드로이드OS, 애플의 iOS, 일반 MP3, PMP 등 스마트/멀티미디어기기에 최적화된 로지텍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붐박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한 크기의 스피커로 작지만 강력한 사운드 출력, 깜찍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쉽고 감각적인 터치 조작, 스피커폰 통화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의 박스 패키지 모습입니다. 로지텍을 상징하는 색상과 로고, 제품의 기능과 특징이 소개되어 있어, 패키지의 외관만 봐도 어떤 제품인지 한눈에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의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USB 충전 케이블, 전원 어댑터,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 스피커로 생각보다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는 가로 115mm, 높이 55mm, 폭 70mm로 작고 아담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느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 등 어떤 기기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상단의 경우 마치 공중에 띄어져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는 블랙, 화이트, 레드 세가지 색상을 지원하는데요. 가지고 계신 기기나 개성, 취향에 따라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작은 상단의 터치방식 버튼을 통해 더욱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상단에는 터치 컨트롤 패널과 투과형 액정을 장착해 편하게 조작이 가능하고, 은은한 빛을 통해 고급스러움까지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상단 터치 메뉴를 통해 이전 곡, 다음 곡, 재생/정지, 볼륨 조절, 페어링/통화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소리겠죠. 가로 10cm가 조금 넘는 아담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저음을 향상시키는 어쿠스틱 챔버(Acoustic Chamber)를 통해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전원 스위치, USB 충전 단자, 외부 음성 입력 단자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충전신 내장 배터리를 통해 한번 충전시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전원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없이 무선으로 하루종일 음악을 재생하고, 공유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배터리가 모두 방전되더라도 PC가 있다면 USB를 통해 쉽게 충전도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으로 쉽게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에 연결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로지텍 미니 붐박스의 뒷면에 위치한 전원 스위치를 켭니다.

2. 스마트폰/MP3 등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기기의 블루투스를 활성화 합니다.

3. 로지텍 미니 붐박스 상단의 블루투스 로고가 있는 부분(페어링 버튼)을 15초 동안 또는 LED에 빨간색/파란색 빛이 깜빡일 때까지 누르고 있습니다.

4. 검색 목록에서 Mini Boombox가 나타나면 선택해 페어링을 완료합니다.



 

누구나 쉽게 블루투스를 연결할 수 있도록 연결방법이 굉장히 쉽습니다.



 

 

 

 

저 같은 경우 옵티머스LTE, 갤럭시S와 같은 스마트폰과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PC, 코원의 MP3 J3를 가지고 있어 모두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와 연결해 음악을 들어보았는데요. 그동안 몇몇 업체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봤었는데 붐박스의 경우 생각보다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는 오디오 입력 케이블(별도 구매)을 단자에 연결해 사운드를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의 상단 터치 버튼 부분을 보면 작은 구멍이 보입니다. 바로 내장 마이크인데요. 마이크를 내장하고 있어 스피커폰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해 음악을 듣고 있다 전화가 와도 스마트폰을 조작할 필요없이 집이나 사무실 자동차 등 야외에서나 화상채팅시 편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편하고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고, 별도의 전원 장치 없으 내장 배터리만으로 최대 10시간의 긴 재생시간, 선명한 스피커폰 통화가 가능한 로지텍 미니 붐박스(Mini Boombox)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