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아이패드 가방] 친환경 여성용 아이패드/노트북 가방, 허거(HUGGER) 숄더백

반응형

 

[아이패드 가방] 친환경 여성용 아이패드/노트북 가방, 허거(HUGGER) 숄더백

 

일반적으로 노트북 가방이라고 하면, 직사각형의 검정색 가방이 가장 먼저 떠오르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개성있는 디자인, 우수한 생활방수 기능과 아이패드, 아이폰 등 스마트기기 수납 능력이 뛰어난 허거(HUGGER) 숄더백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국 허거기어의 가방브랜드 허거(HUGGER)는 작년 여름 애플전문매장인 에이샵을 통해 국내에 정식 론칭되고 현재 명동본점 1,2호매장,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몰, 타임스퀘어 등 스파이스칼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허거는 기후상황이 좋지 않은 영국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안개가 많은 나라로 알려진 영국에서는 생활방수가 필수인데요. 허거는 방수기능과 함께 친환경 소재와 무독성 재질로 제작되어 피부 트러블이나 화햑약품 냄새가 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내구성은 좋고, 가벼운 중량과 함께 수납공간이 많아, 아이패드를 비롯한 스마트기기를 보호하고 수납하기에 최적의 가방이라고 생각됩니다.

 

허거는 해외에서는 캐논, 소니, 까르푸 등 세계적인 기업의 OEM 개발 파트너사로 인정을 받았고, 일본 라쿠텐에서는 연일 매진사례를 보여줄만큼 인기상품이라고 하네요.



 

허거에서는 다양한 가방을 출시하고 있는데,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오픈업 레드라는 가방입니다. 디자인과 색상을 봤을 때 여성용 가방이라는 것은 알 수 있겠죠? 하지만 가방이 세련되 노트북 가방인지, 일반 솔더백인지 구분은 되지 않습니다.

 

색상은 강렬하지만, 로고는 아기자기하게 귀엽네요. 세세한 곳까지 디자인적인 요소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라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가방 옆면에 보면 지퍼하나가 가방 옆면과 하단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퍼를 열면 가방의 두께가 넓어집니다. 아무래도 노트북이나 여성분들이라면 화장품 파우치를 넣게 되면 가방이 두꺼워지기 마련인데요.


 

상황에 맞게 지퍼를 열고 닫음으로 두께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은 굉장히 좋은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가방 끈 길이 조절은 되지 않지만, 어깨에 매거나 손으로 들기에 딱맞는 길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IT기기 및 스마트기기를 많이 수납할 수 있는 가방인만큼 끈이 쉽게 끊어지거나 찢어지지 않도록 마감처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2나 갤럭시탭과 태블릿PC나 노트북, 스마트폰 등을 수납하는 가방을 선택할때 돈을 주더라도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을 더 고르게 되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지퍼를 열였을때 첫인상은 외부의 강렬한 레드색상과 달리 언벨런스하게 화사한 내피가 놀라웠는데요.색상보다 놀라웠던 것은 많은 수납공간이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노트북을 비롯해 터치펜이나 볼펜을 수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가방안에 아이패드2, 스마트폰과 MP3과 여성분들의 필수품이죠 손거울, 화장품 파우치, 볼펜, 지갑을 넣어보았습니다. 내부에는 많은 수납공간에 쿠션이 있기 때문에 화장품 파우치를 넣었을 때는 가방이 볼록해져서 측면과 하단 지퍼를 열어 폭을 넓혀서 사용해야 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스마트기기와 일반 여성들이 많이 들고 다니는 구성품을 모두 넣고 다니기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가방 내부에 워낙 수납공간이 많아 외부에도 수납공간이 있을까 생각했지만, 외부에도 간단하게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앞뒤에 하나씩 있습니다.


 

아이패드2와 갤럭시S2, MP3, 터치펜, 손거울, 슬림한 화장품 파우치를 넣은 모습입니다. 가방의 형태가 틀어지지않게 가방에 수납하고 들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친환경 소재, 무독성 재질, 가벼운 중량과 높은 내구성으로 스마트기기를 보호하면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가치있어보이지 않나요? 개인적으로는 단색의 간편한 후드티와 잘 어울리는 여성용 숄더백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