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스마트폰소식

[팬택] 4인치 LTE 스마트폰 Burst CES 2012에서 공개

반응형

 

 

[팬택] 4인치 LTE 스마트폰 Burst CES 2012에서 공개

 

미국의 통신사 AT&T의 평가에서 20개월 연속 품질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팬택이 미국 시장 공략에 더욱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팬택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2012에서  LTE 태블릿PC인 엘리먼트와 함께 4인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Burst를 공개했는데요.


 

Burst는 1.4Ghz 듀얼코어,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래드, LED플래시, 720P HD 동영상 촬영이 되는 5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 200만 화소의 전면카메라 무엇보다 4인치 SUPER AMOLED가 탑재된 폰입니다. 팬택에서는 향후 ICS로 OS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디자인은 팬택의 첫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시리우스를 얼핏 닮은 것 같기도 하면서도,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 넥서스와도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팬택은 국내에 출시되는 모델과 해외 모델을 따로 출시하고 있는데요. 국내 모델에 비해 해외 출시되는 폰들은 디자인이 조금은 투박스럽거나 밋밋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미국 IT저널인 엔가젯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측면이 곡션형태인 것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들에서 볼 수 있는 일명 배불뚝 디자인을 채택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엔가젯 

 

Burst는 미국의 통신사 AT&T를 통해 출시되며, 국내에는 출시 미정입니다. 해외모델과 국내모델을 별도로 출시하는 그동안의 팬택 행보를 봤을 때, 비슷한 스팩의 다른디자인으로 국내에 출시할 가능성이 클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