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가마 곰돌이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반응형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가마 곰돌이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예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소비층이 20-30대였다면, 최근에는 10대부터 40-60대까지 세대를 막론하고 스마트폰으로 휴대폰을 변경하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만큼 스마트폰 악세서리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곰돌이는 순수 국산 브랜드 업체인 가마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으로 인터넷최저가로 18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 전면이 투명한 블러스터 패키지를 통해 제품의 디자인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와 사용설명서, 원형흡착 테이프가 각각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대시보드가 있기 때문에 원형 테잎이 왜 필요한지 의문을 가졌지만, 흡착판이 잘 부착되지 않는 곳에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부착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차량에 부착할 때 원형 테잎을 붙여 차량에 고정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일반 테이블에서는 흡착판으로 부착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의 조립법과 구성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 되어 있습니다.

 



 

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는 귀여운 북극곰 모양의 캐릭터 거치대로 스마트폰 거치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로도 만점인 제품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화이트/블랙, 옐로우/블랙으로 총 3가지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저의 경우 화이트/블랙 투톤의 제품인데요. 개인적으로는 팬더처럼 보이는 투톤 제품이 마음에 듭니다.

 

 

곰돌이 팔에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대시보드로 고정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특히 코 부분에는 스마트폰 뒷면을 고무흡착해 고정시켜주는 역할도 하네요. 코 부분의 경우 갤럭시S2나 옵티머스LTE, 베가 등 뒷면에 무늬가 있는 제품은 쉽게 부착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이나 젤리/하드케이스를 부착한 스마트폰에서는 고무와 흡착이 잘되어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디자인을 최대로 살리면서 기능면에서도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가마 스마트폰 거치대는 디자인도 만족스럽지만, 기능면에서도 좋습니다. 머리 부분을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원하는 각도로 맞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나 집, 사무실에서 거치대로 사용할 때 편리하겠죠?




스마트폰을 받쳐주는 곰돌이의 팔 부분입니다. 스마트폰이 미끌리지 않도록 고무 쿠션이 붙어있어, 두 팔로 스마트폰을 사푼히 거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의 바닥엔 대시보드가 있는데, 흡착판을 잠그고, 풀 수 있는 스위치를 통해 부착이 가능합니다. 차량에 부착할  때는 대시보드 보다는 구성품으로 들어 있는 원형 테잎을 이용하면 확실히 거치가 가능합니다.



 

갤럭시S2에 거치를 해보았습니다. 가로와 세로 모두 거치가 가능했습니다. 단, 뒷면 곰돌이 코에 위치한 고무흡착의 경우 갤럭시S2에선 부착이 되지 않았습니다. 갤럭시S2 유저라면 반드시 뒷면에 필름이나 보호케이스를 착용하고 사용하면 확실히 거치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마 스마트폰 거치대는 집이나 사무실, 차량 등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고, 무엇보다 어느쪽으로 보아도 깔끔하고 편안한 제품이라 구매를 해서 사용해도 후회없으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