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스마트폰소식

[스카이] 미라크, 베가S/베가X 진저브레드 업데이트 일정 발표

반응형

 

[스카이] 미라크, 베가S/베가X 진저브레드 업데이트 일정 발표

 

스마트폰 시장에서 OS 업그레이드 때문에 울고 웃는 회사가 있죠. 삼성전자는 작년부터 이클레어로 출시한 갤럭시 시리즈를 단계적으로 프로요, 진저브레드로 업그레이드를 했고, 몇일 전에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안드로이드OS 4.0)로 업그레이드 한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LG전자는 옵티머스시리즈에 대해서 업그레이드를 안해주거나, 업데이트가 늦어져 사용자들로 부터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LG전자는 최근 단계적으로 일부 폰에 대해서 업데이트 작업을 진행하며 사후관리에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팬택 스카이도 일부 스마트폰에 대해서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스카이는 3개 모델에 대해서 진저브레드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는데요.

업그레이드 모델은 SK텔레콤으로 작년 이맘때쯤 출시했던 미라크가 11월 22일 오전 10시에 진저브레드로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 됩니다.



미라크는 보급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출시 당시 프로요를 탑재하고 출시했었는데요. 경쟁제품이었던 LG전자의 옵티머스ONE이 진저브레드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미라크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네요.

 

단, 미라크는 SK텔레콤과 LG 유플러스로 출시했었는데, 이번 업그레이드는 SK텔레콤으로 출시한 모델만 해당되며 LG유플러스로 출시했던 미라크에 대해서는 12월 중순쯤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또한, 올해 초에 출시했던 베가S와 베가X도 11월말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미라크와 마찬가지로 베가X의 경우 KT와 LG유플러스로 출시했지만, LG유플러스에서 출시한 베가X의 경우 12월 중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OS업그레이드는 스카이 홈페이지와 폰에 내장되어 있는 스카이 스테이션을 통해 진행되는데, 웹페이지에서 1주 정도 빨리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니, 베가S, 베가X, 미라크를 사용 중인 이웃분들은 해당 날짜에 업그레이드 받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