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태블릿PC 초슬림 휴대용 거치대 아트뮤 FS1

2011. 10. 6. 00:00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태블릿PC 초슬림 휴대용 거치대 아트뮤 FS1

 

아이패드를 들고다니면서 종종 웹서핑이나 문서작업을 할때가 있는데요. 최근에 많은 업체에서 튼튼하고,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거치대들이 출시하고 있지만, 대다수 거치대들은 휴대성이 아쉬운게 사실입니다. 거기다 괜찮다 싶은 거치대는 가격대도 높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모두 쓰는 저에게는 거치대는 필수 아이템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거치대는 악세사리 전문 업체인 아트뮤에서 만든 휴대용으로 쓰기 편하고, 가볍고 슬림한 FOLDING STAND-FS1 제품입니다.

 

재질은 에나멜 합지로 되어 있고, 색상은 Sky Blue, Pure Pink로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케이스도 슬림합니다. 앞면에는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활용이 가능한 초슬림 휴대용 거치대 아트뮤 FS1 거치대의 특징이 소개되어 있고, 뒷면에는 제품의 거치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심풀하게 아트뮤 FS1 1개만 들어있습니다. 이상태로 휴대해서 들고 다닌다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겠죠?




 

거치는 아트뮤 FS1 거치대를 어떻게 접어서 거치하냐에 따라 120도와 145도 두가지 각도로 거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아이패드2로 문서작업, 웹서핑을 많이 하는데, 이럴 때에는 145도로 거치해서 사용하면 편하더군요.

 





그리고 영화, 동영상, 전자책 등을 볼 때는 120도로 높게 거치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아랫부분에는 받침대가 있어 미끌리지 않도록 제품을 고정시켜줍니다.

 

평상시 3단 접이 방식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습니다. 모두 접어둔 상태에서는 12.5cm * 9cm * 1cm 초슬림으로 보관할 수 있어 파우치, 핸드백, 서류가방, 주머니까지 어디에나 수납이 가능해 항시 휴대가 가능하고, 필요에 따라 꺼내서 2가지 각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가격은 5천원으로 아트뮤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