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2

[갤럭시S2 케이스] 귀염귀염~ 갤럭시S2 러블링 애교냥이 케이스

반응형

 

 


[갤럭시S2 케이스] 귀염귀염~ 갤럭시S2 러블링 애교냥이 케이스

 

안녕하세요 불량입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할 귀여운 애피샵의 러블링 애교냥이 갤럭시S2를 소개할까합니다.

 

애피샵(링크)의 러블링 애교냥이 케이스는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실리콘 케이스로, 핑크, 옐로우, 오렌지, 그린, 블랙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 만큼 커플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애교냥이 케이스와 고급 휴대폰줄과 블링블링 머리끈, 이어폰 마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옐로우와 핑크색상을 선택했는데, 깜찍하나요?

 

실리콘 케이스를 많이 사용해봤는데, 일반적으로 저렴한 케이스는 재질이 끈쩍거리고, 먼지가 잘 붙고, 찢어지는데요. 러블링 애교냥이 케이스는 부드러운 재질로 잘 찢어지지 않게 견고하고 마감처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2의 버튼, 스피커, 카메라, 마이크, 이어폰 단자, 충전 단자 등 있어야 할 곳에 깔끔하게 마감된 홈이 있습니다. 조작이나 사용할 때 굉장히 편리하네요.




 

갤럭시S2를 케이스에 넣어봤습니다. 갤럭시S2와 완벽하게 결합이 되네요. 참고로 LG U+용 갤럭시S2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러블링 애교냥이 케이스의 키포인트는 바로 상단 고양이 모양의 케릭터겠죠. 고양이가 귀엽게 웃고 있는 케릭터가 상단에 자리 잡고 있고, 방울을 달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목에 달고 있는 건 필요에 따라 머리띠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전면 부분에는 약 2mm 정도 나와 있습니다. 갤럭시S2를 뒤집어도 액정 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아 액정과 모서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액정보호필름이 뜨는 현상도 없네요.





 

뒷면에는 입체적인 고양이 뒷모습과 발바 무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양이 뒷모습이 귀엽네요.




러블링 애교냥이 케이스는 갤럭시S2의 곡선을 그대로 살려주고, 마감처리까지 잘되어 있어, 패션아이템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단에 충전 젠더 연결 부분과 스피커 마이크 부분에도 깔끔하게 홈이 있네요.





 

측면과 상단에도 홈이 있어, 사용하기하네요.

 

러블링 애교냥이 갤럭시S2 케이스는 애피샵에서 16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피샵에는 휴대폰 케이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소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들이 많으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