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은 유난히 더 스타일링에 신경 쓰게 됩니다. 만족스러운 의상과 헤어 스타일은 자신감을 생기게 만드는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헤어스타일은 첫인상을 강렬하게 남길 수 있는 요소인만큼 더욱 신경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꾸미다 생각지도 못한 탈모를 마주하게 되면 그만큼 허탈감과 상실감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원인만 알면 개선될 수 있는 질환인 만큼 탈모가 시작될 기미가 보이거나 해당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
탈모는 M자형 탈모부터 원형탈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많이 빠지거나 육안으로 확인되는 증상이 있다면 이를 방치하지 말고 관리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탈모 증상을 완화하고 개선하는 데 있어 무엇보다 주원인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 또한 모발 건강에 좋은 음식과 함께 보조치료제를 복용하는 게 상당한 도움이 되기도 하는데요, 약국에서 판매되는 탈모치료제인 판시딜은 약용 호모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 가리지 않고 모두 복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음식 섭취와 함께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판시딜은 모발 생성과 성장에 필요한 약용효모를 바탕으로 케라틴 및 비타민 B군 등 6가지 활성 성문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해당 성분들은 모두 모발 필수 영양소들로 혈액을 통해 모근 조직세포에 직접 공급되어 모발이 굵어지거 덜 빠지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탈모치료제인 판시딜 복용방법은 1회 1 캡슐로 1일 3회 식후에 복용입니다. 캡슐로 되어 있어 목 넘김이 어렵지 않아 알약 형태를 잘 못 넘기는 분들도 큰 부담이 없을 정도입니다.
하나의 판마다 총 10개의 캡슐로 구성되어 있고, 이를 담아 다닐 수 있는 휴대용 포켓도 동봉되어 있어 외출이나 여행 등 휴대하기도 용이합니다. 1일 3회 복용 기준 3일은 챙길 수 있으니 짧은 출장이나 여행을 다녀올 때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복용을 놓칠 일도 없답니다.
탈모증상의 보조치료로 선택 가능한 탈모치료제 판시딜. 하루 세 번 식사 후 먹는 약을 챙기기만 하면 되니 관리도 편합니다. 탈모 증상이 있는 곳에 직접 약을 바르는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두피에 남아있는 끈적임이나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도 하지 않아도 되고요.
탈모의 보조치료제로 선택할 수 있는 판시딜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 가지 않아도 약사님과 간단한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기 때문에 늦은 시간이라도 가까운 약국이 있다면 언제든 구입할 수 있어 증상이 고민된다면 지체하지 않고 구매 가능합니다.
탈모는 다양한 원인에 따라 발생하는 만큼 원인을 개선하는 게 중요합니다. 또한 도움이 되는 음식과 탈모약 판시딜을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탈모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지금 가까운 약국에서 판시딜을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허가받은 내용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