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넥슨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이라면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넥슨과 현대카드가 만나 사용할 때마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가 적립되는 게이밍 카드 넥슨 현대카드가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필요한 곳 어디에서든 사용 가능하고, 포인트가 적립되는 활용도까지 갖추고 있어 편리합니다.
넥슨 현대카드의 디자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트라이터를 상장하는 플래그와 메인 캐릭터 다오의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부터 바람의 나라 특징인 픽셀 그래픽으로 제작된 디자인, 넥슨의 메인 컬러와 ON 키보드를 활용한 디자인까지 각양각색의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넥슨 현대 카드 전월 실적 30만원 달성시 2%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넥슨 현대카드는 마스터 카드, 아멕스 그리고 국내 전용 선택이 가능하며 연회비 10,000원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넥슨 현대카드를 선택했다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정보를 입력한 후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연간 소득 등을 체크한 후 본인인증 및 신분증 정보를 입력 및 영문 이름과 사용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신청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10분 남짓정도일까요?
카드를 신청하면 카카오톡으로 전달되는 알림톡을 수신해 카드 신청서를 확인하고 추가 정보를 기입해 최종 발급을 받게 됩니다.
카드 신청 이후 며칠의 기다림 끝에 파란색 봉투에 담긴 넥슨 현대 카드와 가이드북, 빠른 사용 설명서 그리고 넥슨 스티커북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넥슨 스티커북에는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들 속 캐릭터들이 빼곡히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바람의 나라부터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등의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곳 어디든 부착 가능합니다. 다만 쉽게 구할 수 없는 스티커북이기 때문에 선뜻 사용은 되지 않지만 말이죠.
다양한 넥슨 현대카드 디자인 중에서 선택한 ON 디자인은 화면으로 보는 것처럼 세련미가 돋보였습니다. ON 키보드 디자인이 게임 재화 구매 시 사용하면 딱이라는 느낌도 든다고 할까요?
넥슨 현대카드 발급의 가장 큰 이유는 넥슨 현대 카드 포인트인데요, 넥슨 현대카드 샵에 접속하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와 함께 PC게임과 모바일 게임 쿠폰함 그리고 하단 PC게임(넥슨캐시), 모바일 게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게임으로 들어가면 금액별로 넥슨캐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1포인트당 1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와 넥슨 캐시를 1:1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넥슨캐시 구매는 간단합니다. 원하는 비용의 넥슨캐시를 클릭해 구매를 진행하면 교환 가능한 쿠폰으로 전달되어 넥슨 캐시 충전하기나, 넥슨 쿠폰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쿠폰은 구매한 본인 계정이 아니더라도 사용할 수 있어 지인에게 소소하게 선물로 전달해도 좋을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의 경우 PC와 달리 재화가 달라 넥슨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을 선택하고 필요한 재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인게임 재화는 모바일게임내 상점에서 구매하는 비용을 기준으로 1:1 비율로 계산되어 포인트를 소진하게 됩니다.
모바일게임 중에서도 평소 즐겨하는 카트라이더 재화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지불하고 구매했는데요, PC게임과 동일하게 쿠폰 방식으로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구매한 카트라이더 건전지 아이템 교환 쿠폰을 적용하니, 넥슨 현대카드샵에서 구매한 게임 아이템이라는 안내와 함께 수량 그대로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넥슨 게임을 즐겨한다면 넥슨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재화를 구매할 수 있어 무척이나 유용한데요, 8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3만 원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만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