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프로 출시와 함께 서둘러 손에 넣었습니다. 출시 전부터 기다리고 있던 터라 손에 들어온 순간의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인데요, 개통과 함께 또 하나 빠르게 확인한 것 바로 보험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아이폰을 떨어트려 파손된 경험이 있어 보험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skt파손보험에서 선보이는 T All케어플러스2는 기존 T All케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추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점이 특징으로, 액정 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와 통신 생활케어, 스마트 기기 파손 보상까지 기존 24시간 케어를 비롯한 보상폰 당일 배송등의 보험서비스에 편의를 위한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T All케어플러스2의 경우 보험 가입 시 분실, 파손 보장과 파손만 보장되는 보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장 내역에 따라 이용요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분실에 대한 보장은 필요 없는 분들이라면 파손만 보장되는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13프로 보험에 있어 T All케어플러스 2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보다 명확합니다. 혹시 모를 분실이라던가,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따른 완전 파손이 생기더라도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분실의 경우 1회, 파손은 3회까지 받을 수 있어 분실과 파손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T All케어플러스2 파손보험의 경우 분실과 파손에 대한 보장 외에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스마트폰 관련 24시간 케어 서비스, 분실 시 보상폰 당일배송, 액정 파손 수리 대행, 배터리 교체,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 통신 생활케어, 스마트 기기 파손 보상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어 기존 T All케어 플러스보다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도 간단한데요, 원하는 보험 상품을 선택하고, 간단한 고객정보를 입력후 가입 신청을 진행하면 신청한 날로부터 1일 안에 가입 문자를 수신한 후 5일 안에 휴대폰 상태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별도의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시간에 맞춰 상담사와 통화할 필요도 없어 편리합니다.
보험가입뿐만 아니라 보상받는 과정도 무척이나 간편합니다. T All케어플러스2에 가입 후 파손이나 분실에 대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접수와 이후 처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험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가 명시되어 있어 이용하기도 간편합니다.
보험 접수 진행시 일반접수가 아닌 모바일 전자증명 서비스인 이니셜을 통한 접수도 가능한데요, 일반 접수와 달리 간편하고 빠른 심사가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파손보험을 위해 이니셜을 이용할 경우 일반 접수와 달리 수리 진행 시 제조사 공식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여 수리를 진행한 다음 파손 보상 접수 시 이니셜을 선택해 앱 안에서 본인 인증을 필요한 증빙을 첨부하면 심사 후 바로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원스톱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접수보다 훨씬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T All케어플러스2는 가입부터 보상까지 복잡하지 않은 메뉴 구성으로 쉽고 편하게 처리가 가능한데요, 진행 과정에 있어 도움이 필요할 경우 T All케어 매니저를 통해 24시간 해결이 가능합니다. 앞서 아이폰 파손에 따른 상담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무척이나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보험 가입도 언제 어느때나 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기기를 개통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만 가능한 한데요, 아이폰 13프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제 막 구입한 분들이라면 T All케어플러스 2를 통해 분실과 파손의 위험을 덜어 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언제 어느 때 생각지도 못한 상황으로 손해를 입는 경우가 생길지 모르니 말이죠!
T All케어플러스2
https://finance.sktelecom.com/zi.jsp?id=blog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