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삶의 질을 높여주고, 사이를 연결해 주는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이슈로 외부 활동이 자제되는 상황에서는 게임이나 음악, 영화 등의 콘텐츠를 영위할 수 있는데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손안에서 모든 활동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폰의 편리함이 만족스럽긴 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파손이 생기거나, 분실이 일어날 경우 상당한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SK휴대폰보험 T All케어플러스 하나면 파손부터 분실까지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T All케어플러스의 경우 보험 관련 문의부터, 스마트폰 이용 관련 문의까지 언제 어느 때고 물어볼 수 있는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페이지 외에도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하면 필요한 상담을 채팅을 활용해 문의할 수도 있는데요, 일부러 시간을 소모해 대리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든 원하는 시간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아무리 관리를 잘하더라도, 생각지 못한 분실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스마트폰에 저장된 여러 정보도 걱정이고, 연락을 위해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해야 하는 부담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T All케어플러스에 가입된 경우 기다릴 필요 없이 당일 보상 핸드폰을 바로 배달해 준다고 하는데요, 새 핸드폰의 경우에도 초기 세팅을 TAC 매니저에게 부탁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편리하게 사용할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경험하지 않는 분이 없을 정도로 빈번하게 일어나는 사고 바로 액정 파손입니다. 액정 파손의 경우 액정수리비가 발생하지만, T All케어플러스를 이용하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에 수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TAC 코디가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와 수리를 대행해주어 보다 편리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의 경우 배터리가 분리되어 나오는 방식으로, 교체 시 배터리만 구매하면 되었지만,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배터리와 일체형으로 사용자가 쉽게 배터리를 교체할 수 없는 방식입니다. T All케어플러스는 보험 기간 중 배터리 성능 저하시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언제나 새 핸드폰처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T All케어플러스의 경우 스마트폰 분실 시 임대받는 핸드폰의 경우에도 최대 42일까지 프리미엄 임대폰을 무료로 사용 가능한 혜택도 주어집니다. 새로운 핸드폰 구매를 고민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을 되찾는 시간을 벌 수 있는 혜택 중 하나로 어떤 선택을 하든 충분한 고민을 하고 결정할 수 있는 기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보험청구 서류의 경우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서류를 요청할 수 있는데요, T All케어플러스에서는 보험청구에 필요한 서류도 별다른 문의 없이 바로 확인 가능해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마이페이지를 확인하면 현재 상황에 따른 진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소할 수 있기도 합니다.
T All케어플러스가 아무리 좋은 혜택을 주더라도 비용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원하는 보험 종류와 기종에 따라 이용료가 책정되어 있어 부담을 덜수 있습니다. 특히 좋은 점이 있다면 분실 파손을 모두 가입할 수도 있고, 파손만 가입도 가능할 수 있도록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일까요?
SK휴대폰보험 T All케어플러스에 가입하면 스마트폰을 보상받는 데 있어 직접 대리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개편된 tallcare.co.kr에 접속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스마트폰 보험의 경우 가입은 쉽지만 주어지는 혜택이나 청구가 힘들다고 생각되었다면 이제 T All케어플러스를 이용해 더욱 손쉽고 부담 없는 보험으로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T All케어플러스 https://bit.ly/tallcare1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