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을 시작으로 리니지2M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엔씨소프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 시작 18시간 만에 200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해 얼마나 이목을 집중시키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인데요, 여기에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를 이용해 퍼플 앱플레이어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한번더 들썩이는 분위기입니다.
퍼플 앱플레이어의 강점은 모바일게임을 모바일에만 국한되지 않고 크로스 플랫폼 형태로 PC에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일반적인 앱플레이와는 달리 모바일과 연동하여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눈여겨볼 만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퍼플 앱플레이어를 사용할 경우 모바일의 좁은 화면으로 느끼지 못하는 그래픽의 섬세함과 컨트롤의 아쉬움을 PC 플레이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모바일에서 PC 화면으로 변경된다고 하더라도, 그래픽에서는 전혀 아쉬운 부분이 없으니 몰입도를 높이고 손맛을 제대로 즐기려면 퍼플을 활용한 PC플레이가 더욱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특히 퍼플 앱플레이어의 경우 단순히 PC와 모바일 크로스플레이외데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PC에서 실행 중인 플레이를 퍼플 모바일을 이용해 원격 플레이가 가능하고, 현재 플레이가 진행되는 상황을 일일이 접속하지 않아도 PUSH 알림을 받아 빠른 대처가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모험을 즐기는 데 있어 좋은 친구들과 동료들은 즐거움을 더해주기도 하는데요, 퍼플 앱플레이어를 활용하면 인게임 연동 채팅은 기본, 고품질 보이스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친구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보이스채팅 앱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말이죠.
게임플레이를 진행하면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방송을 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기능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라이브 방송 기능은 더 많은 유저들이 자신의 플레이를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양한 공략과 컨텐츠가 만들어지면서 유저들의 재미를 더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안 문제나 성능에서도 큰 걱정 없이 설치하고, 활용 가능합니다. NC 자체 서버를 통해 더욱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과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아이디/ 비번 외에 2차 인증을 통한 방식이라던가, 서버 자체가 느려 플레이를 즐기는 데 있어 답답함은 느껴지지 않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예약의 경우에도 퍼플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진행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을 선택하면 사전예약페이지로 바로 넘어가 별다른 어려움 없이 사전예약에 참여 할 수 있는데요, 현재 블소2외에도 트릭스타 M, 프로야구H3 사전예약도 퍼플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리니지M과 리니지2M은 현재 퍼플 앱에서 서비스 중이기 때문에 원한다면 언제든 플레이도 가능하구요.
블레이드앤소울2에서 즐기는 경공의 짜릿함과 손맛이 기대되는 가운데, 퍼플 앱플레이어를 이용한다면 더욱 편리하면서 자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다 편리하면서 정교한 컨트롤을 원하거나, 고퀄리티 그래픽과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기고 싶다면 퍼플 앱플레이어를 우선 설치해 PC와 모바일에서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블레이드앤소울2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퍼플 앱플레이 : https://ncpurple.com/intro/index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