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출시를 앞둔 엔픽셀에서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차기작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판타지 장르 특징인 환상적인 느낌은 기본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하면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는데요, 시간과 공간을 소재로 한 만큼 기존 판타지MMORPG와는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크로노 오디세이가 보여주는 스케일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안 될 정도입니다. 퀄리티 또한 일반적인 영상과는 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시공간 에픽 판타지 MMORPG가 주는 색다른 재미를 보여주는 것 같아 궁금증이 절로 생길 정도입니다.
크로노 오디세이 트레일러 영상은 시작부터 무척이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 최후의 순간은 언제나 예상하지 못한 모습으로 찾아온다 > 나레이션과 함께 보여주는 모습들은 판타지에 중세시대 분위기를 담은 느낌을 자아낼 정도로 흥미롭습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중세 판타지 요소에 특수 조직 '이드리긴' 일원들이 12명의 신에게 대항해 거대한 전쟁을 벌인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영상 속에서도 각기 다른 모습을 한 신들과 '이드리긴' 일원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정도인데요, 신이라고하면 절대자라는 인식이 있는 만큼 전쟁의 끝은 어떻게 될지 결말이 궁금해질 정도입니다.
중세 판타지 배경과 신들에게 대항하는 이드리긴 일원들의 이야기가 담긴 만큼 방대한 월드에서 벌어지는 모습들이 다양한 시각으로 표현된 부분은 그래픽에 있어서도 기대감을 주고 있을 정도입니다. 전체적인 스케일이 생각하는 것 이상의 무엇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자아낼 정도이고요.
신들에게 대항해 거대한 전쟁을 이끌어 가는 이드리긴 일원들에 대한 정보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클로즈업하여 보여주는 인물들의 모습이나 전투를 벌이는 장면에서 대략적인 클래스와 종족을 유추할 수 있었는데요, 크로노 오디세이의 경우 새로운 직업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감이 상당합니다.
신과의 전쟁을 바탕이 되지만, 대규모 RVR 콘텐츠도 구성되어 있어 어떤 진영으로 나누어지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자아내고 있습니다. 신과 이드리안 이라는 큰 진영으로 나누어 지지 않을까 싶지만, 모든 인간이 이드리안을 지지하지는 않을 수도 있기에내부 갈등에 따른 RVR 콘텐츠로 이어지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기도 합니다.
높은 전략성과 탁월한 조작감을 기반의 전투 액션을 예고 하고 있는 크로노 오디세이. 트레일러 영상을 보는 내내 들려오는 웅장한 사운드는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었는데요, [ 오버워치(Overwatch), 갓오브워, 스타크래프트2 (Starcraft 2) 등 유명 게임 음악을 제작한 크리스 벨라스코의 사운드가 직접 참여했다고 하니 실제 게임에서도 기대 이상의 사운드가 준비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되더군요.
크로노 오디세이 영상 마지막에는 다양한 플랫폼의 아이콘들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를 비롯한 차세대 플랫폼에 대한 언급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미루어 짐작하건데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의 것을 보여줄 거란 확신이 들 정도였습니다.
엔픽셀 기대작인 크로노 오디세이와 관련된 내용은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많은 내용이 오픈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다양한 의견들과 추측이 난무한 상황인데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빠른 소식들을 접할 수 있는 만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접속 크로노 오디세이의 특별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로노노 오디세이 홈페이지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