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제란 수식어를 가진 박세리 선수가 LG전자 유튜브에 등장했습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란 타이틀로 반가운 모습을 더해주었는데요, 털털한 모습과 거침없는 입담 덕분에 영상을 보는 동안 웃음이 떠나질 않을 정도였답니다. LG전자와 박세리 선수의 만남 무조건 찬성입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은 세리빌리즈를 습격해 세리빌리지를 둘러보고 사용 중인 LG가전 제품들을 이야기 하는 내용이 유쾌하게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광고이지만 전혀 광고 같지 않은 느낌이 드는건 순전히 세리언니의 매력 덕분이랄까요?
스토리도 억지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랜선집들이를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넓은 집 곳곳에 자리잡고 있는 가전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집안에 들어서면서 겉옷을 스타일러에 넣고 스팀살균하는 장면은 한두번한 솜씨가 아니라는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넓은 공간에다가 반려견까지 있어 청소하는데 힘들지 않을까 하는 의문에는 당당히 LG로봇청소기를 내세운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먼지청소 따로, 물걸레 청소 따라 구비하여 사용하는 모습은 제대로 청소기 플렉스를 보여주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심 먼지청소와 물걸레청소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중인 저도.. 청소기 만큼은 세리언니처럼 플렉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공간이 넓고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다면 각가 따로 쓰는게 더욱 효율적이겠다는 싶더군요. 여기서 지름신이 강림하면 안되는데 말이죠.
세리빌리지에서 휘둥그레졌던 LG가전의 정점은 바로 LG올레드TV입니다. 거실에 자리잡은 제품외에도 방마다 보유하고 있다며 제대로된 플렉스를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스타일러쉬도 두대를 사용하는 로봇청소기도 모두 부러웠지만.. LG올레드 TV를 거실과 방 곳곳에 설치한 부분은 인정안할 수가 없더군요.
세리언니와 함께하는 쿡방 영상도 재미있었습니다. 먹는것도 복스러운 우리 쎄리박! 즑버게 먹으면 칼로리는 0이라는 이야기는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더군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맞습니다!!
쿡방을 하면서도 사용하는 가전은 모두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소탈한 듯보이지만 가전제품 플렉스를 제대로 보여주더군요. 필요한 레시피를 확인할 때도, 재료가 들어있는 냉장고도 심지어 정수기까지 촬영스태프에게 면박을 줄 정도로 만족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토마호크가 완성되는 순간에는 침이 절로 넘어갈 정도였는데요, 먹방을 진행하는 동안에도 수제맥주 제조까지 혼자 했다며 깨알 자랑하는 세리언니의 포스는 광고가 아니라 일반 버라이어티 영상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유튜브 방송을 통해 LG전자 가전제품까지 모두 둘러본 느낌도 더해주고 말이죠.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보면서 바꾸고 싶다.. 갖고 싶다 하는 가전제품들도 여럿 보였는데요, 거실과 방 곳곳에 놓아두었다고 자랑하는 LG올레드TV는 단연 1순위였습니다. 빠른 스윙이 부드럽게 보일 정도로 만족하며 사용 중이라고 한는데요, 그 부드러움 저도 느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냉장고!!! AI 디오스박을 등장하게 만들 정도로 음식을 꺼내기 전에 밖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음성인식까지 더해주니 이거 정말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사오면서 구입한 냉장고가 있지만.. 냉장고는 냉장, 냉동만 잘되면 된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바꾸고 싶은 욕심이 계속 생기정도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타일러도 들여놓고 싶었는데요, 요즘같이 청결을 중요시 해야 하는 시점에선 밖에서 입었던 옷을 보관하기전 스타일러를 통해 스팀살균만 해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밖에서 뭐가 묻어도 모를수 있고, 매일 갈아입을 수도 없으니 말이죠.
<이벤트 내용 추후 공개되면 추가 후 마무리>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