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3주년 업데이트 클랜즈: 달의그림자 공략 로이조 방송 보면 딱!

반응형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지만 오랜시간 유저들의 사랑을 유지한다는게 쉽지 않은 않은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무협게임 클랜즈: 달의그림자는 3주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을 정도로 무협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습니다.

 

3주년 업데이트가 진행된 클랜즈: 달의 그림자의 경우 시작부터 다른점이 눈에 띄는데요, 선택할 수 있는 클랜을 일일이 확인하는 일이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신규클랜으로 활과 창을 사용하는 21번째 양문이 등장해 원거리와 근거리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새롭게 시작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원거리와 근거리 하이브리드 공격딜러인 양문을 시작하기전 서버 선택에 있어서도 고민했는데요, 때마침 신규서버가 신설되어 빠른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새로운 클랜 새로운 서버 색다른 느낌이랄까요?

신규서버에서 시작한 양문의 딜은 기존에 즐겼던 클랜보다 상당히 강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제 막 시작했음에도 활과 창을 사용하는 특성에 따른 타격감이나 스킬 이펙트도 혀를 내두를 정도이고 말이죠. 양문 클랜의 경우 그래픽 상향 업데이트의 영향을 톡톡하기 받은 클랜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양문은 활과 창을 이용해 상대를 견제하고 확실한 피해를 주는 공격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활을 이용한 공격은 상대를 견제하면서 대미지를 주고 가까이 붙으면 창을 이용한 폭발적인 대미지로 이어져 짜릿함을 더해줄 정도인데요, 기존 클랜에서 타격감과 딜에 대한 아쉬움이 있던 분들이라면 양문을 선택 즐겨보시면 제대로 된 만족감을 즐기실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특히 신규서버인 31서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놓치기 아쉬울 정도인데요, 선착순으로 레벨을 달성하면 그에 따른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59레벨과 79레벨 달성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고, 99레벨을 달성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 외에 아이폰 프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클랜과 신규서버 외에 그래픽 상향과 UI 개선등 다양한 업데이트 외에도 신규지역인 180레벨 사냥터 누란국과 북방설원이 추가되었고, 180레벨 신규 필드보스인 현수사왕과 노염주황이 추가되어 고레벨 유저들의 즐길거리가 더욱 다양해진 점도 눈여겨볼 부분입니다.

 

 

클랜즈 : 달의 그림자 3주년 기념 아프리카 TV 방송도 진행 중입니다. 게임 BJ로 잘 알려진 로이조와 나리의 방송이 진행 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합동 방송 및 난닝구와 함께 하는 방송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방송 중에 뿌려지는 쿠폰이 어마어마 하다는 사실!

지난 24일에 진행된 로이조와 나리의 합동방송은 일정이 있어 참여하지 못했지만, 이전에 진행했던 로이조 방송은 챙겨보았는데요, 특유의 입담으로 즐기는 재미도 있지만, 방송 중 뿌리는 쿠폰의 위력은 다음 방송을 기대하게 만들 정도였습니다. 방송도 재미있고 방송에서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상당하니 로이조와 나리의 방송도 챙겨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인게임 및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인데요, 31서버 레벨업 달성에 이벤트 부터 시작해 신규 문파 변경, 신규 코스튬 인증, 로그인 보상 등등 놓치기 아쉬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인 만큼 서둘러 접속 새로운 클랜 양문이 가진 매력에도 빠져보시고, 풍성한 선물의 주인공도 되어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ingsoftgame.ggplay.jxqykr&pid=homepage&c=android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clansmobile

 

 

본 포스팅은 시선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