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게임 그랑삼국 무장 육성 팁

2020. 7. 28. 13:44

삼국지를 배경으로 즐기는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 각 나라를 대표하는 무장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면 몰입도는 더욱 높아지는데요, 할만한게임 그랑삼국은 각 무장들의 수려한 일러스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배경화면부터 진영을 구성한 무장들을 배치한 점은 물곤 천하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메뉴들은 그랑삼국이 가지고 있는 장점중 하나입니다. 특히 메인 화면 배경을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는 점은 나만의 진영을 구축하고 육성하는 재미에 소스 같은 부분이라고 할까요?

 

할만한게임 그랑삼국의 전투는 미리 진영으로 구성해둔 무장을 바탕으로 적진을 쓰러트리는 방식입니다. 그만큼 무장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전투력은 전력의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에 빠른 진행을 원한다면 무장들을 육성하고 유저 레벨을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장 육성의 경우 출정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이 기본이 됩니다. 하지만 체력은 여유롭고 시간은 여의치 않는다면 진급에 필요한 아이템을 수급하기 위한 소탕을 활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단 소탕은 한 번 이상은 클리어 했던 스테이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틈틈히 스토리 진행을 해두어야 하구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거나 상점을 통해 획득한 경험치 스크롤을 이용해 무장의 레벨을 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능력치는 더욱 올라가기 때문에 주력하는 무장을 위주로 올려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캐릭터 레벨이 MAX인 만큼 준비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캐릭터 레벨올리는 것도 소홀히 하면 안되는 부분입니다.

 

무장이 착용하는 장비도 챙겨주어야 합니다. 무장 레벨이 올라갈 수록 강화할 수 있는 레벨도 올라가는데요, 장비 레벨이 올라갈 수록 그에 따른 능력치도 올라가기 때문에 무장이 레벨업을 하면 진급 아이템과 장비강화까지 두루 살펴주어야 합니다.

양성의 경우 가장 많은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특히 육성 횟수도 지정할 수 있어 소모되는 아이템 보유량에 따라 진행 가능한데요, 모든 속성을 최대로 육성하면 추가적인 능력치가 활성화가 되기 때문에 빼 놓지 않고 챙겨야 합니다. 다만 소모되는 아이템을 수급하는 것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무장 한명에게 올인하기 보다는 두루두루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구요.

 

전투에 나서는 무장들을 구성하는데 있어 무장끼리 이어져 있는 인연을 활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인연이 활성화 되면 출전하는 것 만으로도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고, 협동공격까지 이어지면서 강한 능력을 구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장을 보유하는 수가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마음에 드는 진영을 구축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그랑삼국 무장육성에 있어 빼놓지 않고 챙겨야 할 것들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이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는 할만한게임으로 손색 없을 정도 입니다. 특히 메인 화면을 통해 확인 가능한 신규 알림만 잘 따라가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데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상당해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기에 부족함이 없는 만큼 할만한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서둘러 접속 그랑삼국의 재미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그랑삼국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oozoo.kr.snsgz2&hl=ko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