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3 고민하다 글로프로 선택한 이유

2020. 7. 10. 22:48

전자담배 구입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아이코스3 제품과 글로 제품을 두고 어떤게 좋을가 한참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됩니다. 주변 지인분들도 같은 고민을 한 분들이 상당했는데요, 고민의 끝에는 늘 아이코스3 가 아닌 글로프로를 선택했다는 점입니다.

 

글로프로를 선택한 이유는 여러가지를 들 수 있는데요, 먼저 색상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은 기본 유니크한 색상인 피스타치오 색상부터 샴페인색상에 이르기까지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색상의 전자담배가 아닌 특별한 매력을 가진 전자담배라고 할까요?

피스타치오 색상의 경우에는 글로벌 트렌드 조사기관인 WGSN에서 선정한 2020 트렌드와 유사한 컬러이기도 합니다. 이는 곧 글로프로는 단순히 사용을 위한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우수하지만, 보이는 모습인 디자인에 있어서도 신경쓴 부분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글로프로 디바이스의 매력은 세련된 색상외에 직선과 곡선으로 이루어진 미관도 한 몫을 톡톡히 하고 있을 정도 입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그립감도 좋지만 언제 어디에서 꺼내 놓더라도 전자담배라고 이야기 하지 않는다면 모르고 지나치는 분들이 많을 정도 이니 말이죠.

글로프로가 가지고 있는 기능적인 면에 있어서도 아이코스3를 뒤로한채 선택할만한 이유도 충분합니다. 우선 2900mAh 배터리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며, 현재 출시되고 있는 IT 기기 충전 타입인 C타입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편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90분이면 완충 가능한 점도 장점인데요, 완충 기준으로 20회 정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손 안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도 매력적입니다. 사이즈가 작아 한손으로 사용하기 부담이 없지만, 자칫하면 미끄러질 수도 있어 신경쓰이기 마련인데요, 손에 쏙 들어오는 동시에 부드럽게 잡히는 그립감은 < 그래 이 느낌이지! > 하는 마음이 절로 들 정도입니다.

글로프로의 경우 인덕션 히팅기술이 적용되어 하나의 버튼으로 어드밴스 모드와 부스터 모드 두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점도 눈여겨 볼 부분입니다. 특히 부스터모드의 경우 예열시간이 10초밖에 되지 않아 별다른 기다림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상단에 위치한 덮개는 사용하지 않을 때 이물질이나 먼지가 들어가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관리가 편리한 점은 물론 위생적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어느것 하나 놓칠 부분이 없는 글로프로. 아이코스3 대신 선택할 이유로 충분한데요, 구매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이 딱 적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7월 10일부터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7월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 오픈기념 이벤트로 10만원이라는 구입비용에서 70% 할인 된 3만원의 비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둘도 없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여기에 스타벅스 커피까지 100% 받을 수 있으니 실제 구매비용은 3만원 미만!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합니다. 글로 코리아 카톡 채널 홈에서 소식탭을 클릭 한 후 할인 쿠폰 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받아야 합니다. 이후 글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마이페이지를 클릭한 후 쿠폰함으로 이동해 카톡채널에서 획득한 할인 쿠폰을 등록해 주어야 합니다.

 

글로 카톡 채널을 통해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글로프로 색상 구분없이 70% 할인된 3만원에 구매 가능한데요, 최대 5개까지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런 혜자이벤트가 또 있을까 싶습니다. 단 물량 소진시 할인 혜택이 조기 종료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좋은 기회가 자주 오지 않는 만큼 주어지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bitly.kr/ajcqc20VisB

 

글로(glo™) 공식 온라인 스토어

부스트 모드 히팅부터 만족까지

www.discoverglo.co.kr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