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듯한 느낌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수집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익숙한 캐릭터와 함께 게임 속 세계를 여행하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금손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 하나 만으로도 충분한 기대감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공개된 영상을 보면 여신의 강림과 함께 희귀한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점이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입니다. 등장하는 캐릭터들 역시 아름다운 비너스, 지혜의 대마법사 멀린등 익숙하지만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의 특색을 담아 수집욕을 더욱 올려주고 있기도 합니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의 시작과 스토리를 살펴보면 슬픈 가족사로 인해 어릴때 부터 예사로운 능력들이 나타난 용감한 소년 용병이 되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진행됩니다. 유저들은 소년 용병이 되어 여정을 함께할 여신들을 만나게 되고 생존을 위한 비밀을 찾기 위한 모험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험을 함께 떠나는 여신들 즉 캐릭터에 대한 정보는 상당부분 공개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애니메이션 수집RPG 장르인 만큼 캐릭터들이 가진 생동감은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각각의 캐릭터가 주는 매력은 일러스트만 보고 있어도 충분히 느껴질 정도입니다.
또한 각각의 캐릭터들은 특수한 관계로 엮여 있는 캐릭터들이 함께 전투에 참여할 경우 그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받을 수 있어 더욱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도 합니다. 특히 각 캐릭터 마다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는 것도 중요한 만큼 어떤 캐릭터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한 전략도 중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인게임 화면도 일부 공개되어 어떤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팀으로 구성된 전투를 벌이는 만큼 캐릭터들의 특징과 상성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게 보여지는데요, 화려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금손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부담없는 애니메이션 수집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모바일 사전예약은 현재 시작되어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오는 6월 17일부터 CBT가 진행되어 누구보다 먼저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를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사전예약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의 경우 휴대폰 번호 하나만으로 간단하게 참여 가능한데요, 사전예약 인원에 따른 누적 보상도 지급됩니다. 운명의 타로카드를 비롯해 랜덤 SR장비 패키지를 비롯해 누적 50만명을 달성하면 한정 코스튬 푸른밤 루시퍼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외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댓글만 달아도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한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촌치킨 기프티콘, 구글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으니 서둘러 사전예약도 참여하고 공식카페 이벤트도 참여해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goddessofgenesis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