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전자담배 글로프로 신제품이 등장했습니다. 2020년 새해맞이 글로프로 화이트와 파스타치오 컬러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단독으로 출시된 점입니다. 블랙과 샴페인 색상도 무척이나 마음에 들지만 그 어디에서도 흔하지 않은 파스타치오 컬러는 누가봐도 탐이날 정도입니다.
주변에서 흔하지 않은 색깔인 파스타치오의 경우 유니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색상이 가지고 있는 독특함과 특별함은 글로프로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파스타치오 색상 자체가 쉽게 만나기 어려운 만큼 더욱 빛난다고 할까요?
특히 피스타치오 컬러의 경우 글러벌 트렌드 조사기관인 WGSN에서 선정한 2020 트렌드와 유사한 컬러인데요, 이는 곧 글로프로가 얼마나 트렌드를 반영해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는지 단편적으로 알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화이트는 신년 분위기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색감이 매력적이고 말이죠.
글로프로 구입을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신상 색깔이 나온 지금이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신상 컬러 추가 기념으로 글로프로를 5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정가 10만원이 제품을 무려 50% 할인된 비용으로 그것도 신상 색깔을 득템할 수 있으니 말이죠. 여기에 기존 출시된 블랙과 샴페인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 할인된 비용으로 글로 프로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또 한가지 정품 케이스를 증정하는 행사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디바이스 색상과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정품 케이스의 경우 모든 물량이 소진되면 이후 구매가 어렵다고 하니 빠르게 선착순 안에 들어가는 일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글로프로에 대한 제품 리뷰도 상당시 올라와 있어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실감이 될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제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성능도 좋지만 디자인과 색상에 있어 마음에 든다는 평가가 상당하더군요.
2900mAh 배터리 용량으로 C타입 충전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글로프로. 90분이면 완충이 가능하고 완충 이후 20회 정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배터리에 대한 걱정은 염려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게역시 99g의 가벼움을 가지고 있으면서 예열
무게역시 99g의 가벼움을 가지고 있으면서 예열 시간은 딱 10초면 되니 기다리지 않아도 되어 편리합니다. 인덕션히팅기술이 접목되어 있어 빠르고 상단에는 덮개까지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글로프로. 손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덕분에 휴대하도 용이해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계신게 아닐까 싶습니다.
신년도 되었으니 2020년 운세를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글로프로에서 준비한 이벤트도 놓칠 수 없습니다. 오는 2월 19일까지 무료 신년 운세풀이가 제공되는데요, 제품 구매자가아니라도 참여 가능한 만큼 신년 운세가 궁금한 분들이라면 가볍게 운세풀이도 해보시고, 글로프로 신제품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