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 추천케이스]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제누스 아이패드2 케이스

2011. 8. 23. 20:45


 

[아이패드2 추천케이스]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제누스 아이패드2 케이스

지난주부터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밴드타입 아이패드2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케이스들을 사용했지만 이번 제누스 가죽케이스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제누스는 mp3, pmp, 스마트폰, 태블릿 등 IT기기 가죽케이스 등 악세사리 등을 만드는 전문생산업체로 국내에서는 가죽케이스 제작업체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밴드타입 아이패드2 케이스는 천연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제누스 특허 내부 2단 거치대, 밴드타입의 받침대, 스마트패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아이패드2 가죽케이스입니다. 색상은 카멜브라운, 펄그레이 두가지 색상으로 9만원대에 판매되는 다소 비싼 제품입니다.

1주일간 실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케이스의 재질이 부드럽다는건데요. 손으로 들었을 때 그립감이 좋고, 펄그레이 색상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고, 정면 바디 부분 절개라인이나 마그네틱 스냅버튼 방식/금속장식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까지 만족 스러웠습니다. 젊은층 부터 노년층까지 세대를 막론하고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밴드타입 아이패드2 케이스 안쪽 덮개 부분에는 고무밴드타입의 받침대가 위/아래 두곳에 있고, 제누스 특허인 2개의 각도로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속 재질은 충격을 받아도 완충시킬 수 있도록 하늘색의 부드러운 질감 소재 스웨이드로 되어 있습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아이패드2 케이스는 밴드타입의 받침대를 통해 쉽게 아이패드를 들고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장시간을 들고 사용해도 크게 피로감이 들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2를 떨어뜨릴 염려 없이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장시간 사용시에는 거치해놓고 사용하는게 제일 편한데요. 동영상을 볼 때나 문서작업, 웹서핑시 2가지 각도로 아이패드2를 거치할 수 있습니다. 높고, 낮은 시야각을 확보해 필요에 맞게 각을 맞춰 사용하면 좋겠죠?

아이패드2 제누스 가죽케이스는 2종류를 가지고 있는데요. 제누스 제품은 아무래도 다양한 가죽재질, 다양한 컨셉의 케이스가 출시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무엇보다 고급스러움을 느끼기에는 제누스 가죽케이스가 가장 낫지 않나 생각됩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밴드타입 아이패드2 케이스는 그립감이나 안정성, 활용도 면에서 지금까지 써본 가죽케이스 중에서는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2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