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킹오브파이터 올스터에 철권 인물들이 등장했습니다. 격투게임의 양대 산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두 게임속 인물들의 만남은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막상 오락실에서 즐기던 철권을 이렇게 또 즐기다니 기분이 묘하기도 하더군요.
철권 속 지인공인 카자마 진을 비롯해 아머킹, 미시마 헤이하치, 미시마 카즈야등 한 번이상 플레이 했던 캐릭터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는 모습이라니! 철권하면 떠오르는 캐릭터들이 킹오브파이터올스타에 대거 등장함으로써 더욱 흥미진진해진 것 같기도 합니다.
킹오브파이터 올스타와 철권 콜라보가 진행되면서 이벤트 던전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이벤트 던전에서 플레이 하고 획득한 철권 코인을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데요, 이벤트 던전의 경우 킹오브파이터에 등장하는 캐릭터 외에도 철권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함께 등장해 직접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던전을 시작하면 첫 스테이지에서 철권의 대표 캐릭터 헤이하치가 등장합니다. 철권에서도 화난 표정을 하고 진행되는 모습 덕분에 많은 인기를 받았던 캐릭터이기도 한데요, 킹오브파이터 올스타에서 얼굴을 보니 더욱 반갑더군요. 화난 얼굴도 그래도인 모습은 여전하다는 생각도 함께 들게 만들었지만 말이죠.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만족스러웠던 점은 기존 철권에서 사용하던 스킬이나 필살기를 킹오브파이터 올스타전 방식으로 구현하여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기술조합을 가볍게 터치만으로 구현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아마 격투게임을 좀 즐겨봤다 하는 분들이라면 철권에 대한 기억을 하나 이상은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킹오브파이터 올스타전과 철권 콜라보는 좋아하는 캐릭터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고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은 무척인 칭찬하고 싶은 부분입니다.
철권 캐릭터 중에서도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하나 씩 있기 마련인데요, 카자마 진의 근육과 카리스마 넘치는 타격은 변함이 없었습니다. 버튼만 눌러주는데도 힘이 쑥쑥 들어가는 걸 보면 카자마 진이 가진 매력은 끝이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였습니다.
실시간 PVP 진행도 가능합니다. 실시간인 만큼 유저들간 실력을 겨루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번 콜라보가 끝나기 전 가능한 많은 철권 캐릭터를 획득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얼마나 획득할 수 있을지는 달려봐야 할테지만 말이죠.
킹오브파이터 올스타와 철권 콜라보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로 진행되는 콜라보 기념 로그인 보너스로 주어지는 아이템이 상당한데요, 격투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풍성한 선물도 챙기고 박진감 넘치는 격투의 즐거움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