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고스톱 피망 뉴 맞고 역전의 재미가 여기 다 있네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모바일 게임들이 출시되어 있지만 꾸준히 즐기는 게임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즐기는 장수게임이 있으니 바로 피망 뉴 맞고로 무료고스톱을 즐기는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즐기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역전의 재미까지 쏠쏠하니 말이죠.
피망 뉴 맞고는 보유하고 있는 비용에 따라 금액을 선택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플레이를 즐기게 됩니다. 시작하는 금액이 크면 클 수록 획득 가능한 머니도 늘어나지만 반대로 획득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잃는 금액이 클 수 있어 리스크가 큰 만큼 얻는것도 많다는걸 절로 사회에 나가지 않아도 배울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현실에서는 큰 리스크를 감당하기에 부담이 있지만 무료고스톱 피망 뉴 맞고에서는 할만하니까 말이죠. 보유한 비용을 가지고 가장 큰 기대를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했습니다. 가급적 머니가 비슷한 유저와 플레이를 하는게 좋은데 큰 점수를 내고 머니를 가져올 때 상대가 나보다 머니가 작으면 모두 획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상대는 다 가져가니 배가 ..배가 아픈 상황이 될 수도 있고 말이죠.
선결정에서부터 먼가 느낌이 오더니 시작부터 먼가 크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점수를 크게 낼 수 있는 카드 조합이 그리 좋은건 아니지만 보너스카드가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먼가 다 가진 느낌이 드는데요, 이건 저 뿐만 아니라 무료고스톱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다 같은 마음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한바퀴가 돌고 난후 미션이 등장했습니다. 미션을 보니 최대 8배까지 크게 점수를 낼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요, 상대를 이기기 위한 고민도 해야 하지만 미션을 성공하면 크게 점수를 줄 수 있으니 미션을 클리어 하지 못하게 방해하는 부분까지 여러모로 신경써야 했습니다.
총 3장의 미션카드 중에서 두장은 이미 가지고 있는 상황이었고, 나머지 한장이 문제였는데 행운의 여신이 따라와 주는 걸까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 상황이라면 전체적인 흐름을 가져올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확 들더군요.
여러번의 순서가 돌아가고 점수가 나야 하는 시점이 지났다 싶은 찰라 조금씩 점수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라면 미션 올클리어 예약에 보너스카드까지 들고 점수를 내는 시점이 늦다는 부분이랄까요? 그럼에도 이번 게임의 승기를 잡았다고 생각하면서 실수만 안한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실수를 한 것도 없고 별다른 특별한 점도 없었는데 어느새 판이 동등한 위치로 변해버렸더군요. 아니 승기를 가졌던 제 입장에선 먼가 잘 못 돌아가고 있다고 느낀다고 할까요?
미션은 모두 성공하지도 못한 상황에서 상대에게 점수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처음에 승기를 잡았다고 생각했던 미션카드가 오히려 마음놓고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을 만드니 자유롭게 플레이를 하지 못했던기 이번 패배의 요인이 아닐까 싶더군요. 허탈한 기분이 들었지만 다음번 기회가 있으니 훌훌 털어버리기로 했습니다.
무료고스톱 피망 뉴 맞고의 재미는 게임을 즐기면서 짧은 순간 승패를 가늠하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틈이 날 때 마다 가볍게 즐길 수 있고, 게임이 필요한 머니 역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충분할 정도이니 부담없이 플레이를 하고 싶다 하는 분들이라면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