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3 스피킹맥스 인강 패키지가 딱이네
아이패드 에어3 출시가 됬다는 소식에 지름신이 강림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기능적인 부분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대형 화면을 보고 있으면 무엇을 하더라도 절로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그래도 업무적으로 휴대가 용이한 패드가 필요한터라 서둘러 선택해보았습니다.
아이패드 에어3이 도착하고 박스를 열어보는 수난 영롱한 자태에 웃음이 떠나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크기 역시 어느 정도 감안을 했었지만 상당히 크더군요. 매끄러운 곡선과 화이트 색상이 어우러져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구성품은 무척 간단합니다. 아이패드 에어3 본체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어댑터와 설명서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 중에서 어떤 걸 선택하면 좋을지 무척이나 망설였는데 화이트를 선택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 일반적인 화이트 색상이 아닌 고급스러우면서도 오묘한 화이트 색을 띄고 있는 듯 합니다.
얇고 가벼운 디자인은 기본 최대 10시간 까지 지속되는 배터리 사용 시간 까지 감안 한다면 거의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하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 입니다. 라미네이팅 트루톤 디스플레이와 지문 유분 방지 코팅 그리고 반사코팅까지 되어 있어 기존 아이패드 프로의 장점을 그대로 흡수한 점도 포인트입니다.
A12 Bionic칩과 뉴럴 엔진이 장착되어 있고 M12보조 프로세서가 내장되어 있어 엄청난 속도를 자랑합니다. 게임을 즐기거나 영화를 보거나 AR같은 작업을 진행하는 경우에 있어서도 더욱 빠르고 부드러운 작업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한번에 여러 작업을 동시에 하는 분들이라면 한층 강해진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에어3 를 함께 두고 사이즈를 비교해 보았는데요, 딱 봐도 얼마나 화면이 넓고 큰지 확인이 될 정도입니다. 특히 아이패드 에어3 의 경우 배터리에 있어서도 10시간을 기준으로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실제 사용 시간과 배터리 충전 시간을 감안했을때 크게 불편함은 느끼지 못할 정도 입니다.
아이패드 에어3의 경우 각기 다른 이유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영어를 좀더 잘하기 위해 인강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스피킹맥스 패키지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원어민 학원 1~2달 비용으로 아이패드도 받고 1년동안 스피킹맥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패드 스피킹맥스 9.7 패키지의 경우 가격면에서 합리적인 부분도 있지만 선착순으로 아애피드 스마트커버와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어 조금은 서둘러야 할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비용으로 아이패드 에어3과 영어 인강을 함께 들을 수 있는 기회는 흔하지 않기 때문이니 말이죠.
사업을 시작하면서 영어에 대한 니즈가 점점 강해지는 걸 느끼고 있기에 틈틈히 스피킹맥스를 통해 기본을 다지는 중입니다. 기존에도 매번 시간을 내어 인강을 시청했지만 얼마 듣지 못했었는데요, 스피킹맥스의 경우 매번 선생님이 등장해 설명하는 부분이라던가 실제 외국인들의 현지 인터뷰까지 들을 수 있어 생생한 영어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보고 듣기만 하는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니라 발음부분에 있어서도 체크를 할 수 있는데요, 말 그대로 회화와 관련된 전반적인 공부를 할 수 있어 여러모로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지인의 대화를 따라하면서 발음 부분을 잡아주는 부분은 회화에 있어 더욱 자신감을 붙여주는 역할까지 톡톡히 해주고 있기도 하고 말이죠.
여느 영어인강과는 다른 살아있는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스피킹맥스. 이번 아이패스 에어3 패키지를 선택하면 필요한 기기도 받고, 원어민 회화 선생님과 직접 소통하는 듯한 영어 인강도 1년동안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 높은 조건과 혜택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스피킹맥스와 함께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