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진다초점렌즈 선택은 에실로 바리락스

반응형

누진다초점렌즈 선택은 에실로 바리락스

 

시야가 흐려지고 눈이 침침하다고 느끼는 노안은 어느 정도 나이가 되어야 관리를 한다는 건 옛말인 것 같습니다. 요즘은 40대만 되어도 초기 노안이 시작되는 분들이 많아 관리가 필요한데요, 도수가 낮을 떄 부터 누진다초점렌즈를 사용하기 시작해야 보다 적응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렌즈에 여러개의 초점과 도수를 가지고 있는 누진다초점렌즈는 임의로 선택하기 보다 가까운 안경점을 찾아 검사를 받아본 이후에 필요여부를 따져봐야 합니다. 그 후 노안이 시작되고 있다는 결과가 나온다면 초기부터 적응하기 쉽도록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40대 초반에도 노안이 시작되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이는 디지털시대로 인한 스마트폰이라던가 미디어를 접하면서 눈의 피로도 역시 높아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평소 눈건강을 위해 관리가 최선이지만 이미 시간이 많이 흐른 뒤라면 초기 노안이 왔을 때 그냥 넘어가지 말고 잡아주는 일도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413309 <기사삽입>

불러오는 중입니다...

누진다초점에 대한 필요성은 중앙일보 기사로도 소개되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기노안이 오는 40대. 나이 때문이 아니라 디지털시대로 인해 따라오는 현상이라고 생각하시고 눈건강을 위해 챙겨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보다 쉽게 이해 되실 듯 합니다.

누진다초점렌즈의 경우 아무제품이나 착용하면 오히려 눈의 피로도를 높여 생활에 불편함을 줄수 있습니다. 때문에 1대1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하는 것은 물론 제품 자체를 꼼꼼하게 따져본 후에 선택해야 합니다.

 

 

에실로 바리락스 누진렌즈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누진다점렌즈 브랜드로 프랑스 공학도인 버나트 매트나즈나 아버지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동시에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 개발했습니다. 전 세계 115개국 10억명 이상이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의 전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에실로 바리락스X는 사용자마다 다른 시습관 측정 기술을 렌즈 설계에 반영한 최고급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로 알려져 있습니다. 1%를 위한 바리락스의 혁신체로 소비자 만족도가 최상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는 차승원이 모델로 나서 추천을 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바리락스 x는 사무실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디지털 세대인 분들 중 노안을 가진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손이 닿는 거리 범위안에 있는 사물을 챙겨 볼 경우 고개를 움직여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눈만 살짝 움직이더라도 선명한 시야로 사물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누진다초점렌즈의 경우 착용시 울렁임 현상이 있어 사용 자체가 부담스러운 반면 바리락스의 경우 울렁임 현상이 90% 감소하여 울렁임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한 점도 강점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한다는 이야기 처럼 눈 역시 초기 노안이 왔을 때 관리를 시작해야만 이후 시간이 지나 노안이 진행되더라도 누진렌즈에 적응되어 생활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기도 합니다. 간혹 누진렌즈를 착용하면 말 그대로 노인 같아 보이는게 아닐까 염려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일반 안경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세계최초, 세계판매1위 누진렌즈 바리락스. 나이가 들어보이거나 적응이 어렵다는 오해는 더이상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차승원이 모델로 나서 보여주는 모습만 보아도 나이 들어보이는 점은 전혀 없을 정도이니 말이죠. 초기노안으로 인한 불편함 이제 참지 말고 에실로 바리락스와 함께 훌훌 털어보시기 바랍니다.

 

 

가)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