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밴드 크래프츠클립밴드로 멋을 더하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 가능한 스마트워치의 경우 여러 편의성을 가지고 있어 함께 사용 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단순히 제공되는 형태의 아이템이나 기기등을 활용하는게 전부였다면 이젠 스타일을 더한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최근 애플워치밴드로 크래프츠클립밴드를 선택 멋을 더해주었습니다.
박스에서부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물씸 풍기는 크래프츠클립밴드입니다. 갖구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제작되어 고급져 보이는 외관은 기본 착용감에 있어서도 여타 타의추종을 불허할 정도라고 하니 서둘러 착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 정도였습니다.
기존에 착용하던 애플워치밴드는 메탈이라서 어딘가 메탈이 주는 차가운 느낌이 강했다면 크래프츠클립밴드는 가죽 소재인데다 색깔마져 봄을 연상하는 오렌지 색상이어서 따듯하고 밝다는 느낌을 들게 만들었습니다.
애플워치밴드로 선택한 크래프츠클립밴드는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스트칭이나 마감이 여느 제품과는 달리 무척이나 정교하게 구성된 부분을 느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이 정도 밴드라면 명품시계 부럽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랄까요?
손목에 차는 시계가 가진 특성상 밴드 부분은 땀이라던가 물에 자주 노출되기 쉬워 선뜻 가죽을 선택하는 일이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크래프츠클립밴드는 가죽 내피에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땀이나 물 등으로부터 안전합니다. 때문에 착용했을 때 부담도 덜하고 내구성 역시 뛰어나구요.
크래프츠클립밴드 버클의 경우 크래프츠 클립에서 자체 디자인과 개발 과정을 거쳐 제작하기 때문에 디자인 부분에 있어서도 유니크한 점이 강점입니다. 완성도와 마감 부분은 두말할 필요 없이 퍼펙트하다고 할까요? 실제 만져보고 착용했을 때 스타일부터 착용감은 직접 경험을 해 봐야만 알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애플워치밴드 교체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진행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 하던 메탈 밴드를 빼고 크래프츠클립밴드를 애플워치에 맞춰보았습니다. 아직 온전히 연결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이더군요. 오렌지 색상 외에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기분에 따라 그날 스타일링에 따라 바꿔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렵지 않게 애플워치밴드를 기존 밴드에서 크래프츠클립밴드로 바꿔주었습니다. 단순히 밴드 하나만 바꿔주었는데 느낌이 이렇게 달라도 될까 싶을 정도로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가죽 소재이다 보니 손목에 감기는 느낌이 무척이나 부드럽더군요. 손목에 맞게 버클을 채워주고 남은 밴드가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도록 이중밴드로 단단히 고정해주었습니다.
따듯한 날씨에 가벼워진 옷차림 만큼이나 손목에서 빛을 발하는 크래프츠클립밴드. 멋을 내지 않은 듯 내어주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포인트가 되어주었습니다. 소매 길이가 짧은 옷의 경우 있는 그대로 애플워치의 세련미를 더해주고, 긴소매의 경우 보일듯 말듯 눈길을 사로 잡는 스타일링까지 특별함을 더해준 모습입니다.
하루에도 몇번을 들여다보게 되는 애플워치. 밴드만 크래프츠클립밴드로 바꿔주었을 뿐인데 자꾸만 들여다 보고 싶은건 기분탓일까요? 어딜 가더라도 누구든 잘 보이게 손목을 들어 보이고 싶을 정도로 착용감부터 스타일까지 흠잡을 곳 없는 크래프츠 클립밴드.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거나 계속 착용하던 애플워치밴드 대신 유니크한 스타일의 밴드를 찾는다면 크래프츠클립밴드 잊지마시고 둘러보세요!
크래프츠클립밴드
https://smartstore.naver.com/pokoshop/products/4346350106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