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업무효율을 높이다

2019. 1. 18. 13:24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업무효율을 높이다


개인사업이나 기업을 운영하는데 있어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오피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공간은 사업 성장 속도와 맞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공유오피스로 알려진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을 방문 어떤 장점들을 갖추고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았습니다.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는 도심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015년 4월 서초점을 시작으로 역삼, 강남, 성수, 홍대입그 등등 서울 지역에만 16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어 규모가 상당해 지리적인 선택에 따른 초이스도 가능합니다. 방문한 을지로점의 경우 을지로 랜드마크 격인 을지로3가역 시그니처타워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로비는 무척이나 아늑하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는 분들도 계시고 한쪽에서는 업무를 보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상당히 자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곳곳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 분들을 만날 수 있는 점은 공유오피스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사무실과는 조금 생소한 모습이기도 한데요, 공유오피스의 경우 개별오피스와 공용 공간으로 나누어지고 메인 라운지에서 차한잔의 여유와 함께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무엇보나 업무를 위한 커뮤니티 데스크가 준비되어 있어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해주고 협업이 필요할 경우 연결해주는 역할까지 톡톡히 해주고 있어 불편한 점 없이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은 다양한 규모로 구성되어 있는 컨퍼런스 룸이 눈에 띄었습니다. 각 층마다 별도의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어 필요할 때 마다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중요한 전화를 받아야 하는 경우 폰부스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 비밀유지에도 유용하더군요.





공유오피스의 경우 대체로 작은 규모의 업체들이 입주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생각보다 넓은 공간과 사무실 그리고 컨퍼런스 룸은 회사 규모에 크게 얽매이지 않아도 되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모든 인테리어와 사무가구등이 지원되기 때문에 인원 증가에 따른 부수적인 사무가구 비용도 증감되지 않아서 경비 절감도 되구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의 경우 9층부터 11층 공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층을 이동하는데 있어 내부 계단이 있어 공간을 사용하는데 있어서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 입니다.





독립된 사무실을 사용하는 경우 제한된 출입이 가능 하도록 도어락을 설치해 놓은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무리 공유오피스라고 하지만 중요한 서류나 문서들을 누구나 볼 수 있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만큼 보안문제도 꼼꼼히 따져봐야 할 부분이니 말이죠.





사무공간의 경우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들도 중요하지만 필요한 사무기기들도 상당합니다.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의 경우 복합기부터 시작해 필요한 사무용품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어 업무를 진행하는데 막힘없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오픈형 공간. 독립된 사무실을 바탕으로 업무에 필요한 사무용기기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여기에 업무를 보면서 차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층마다 24시간 즐길 수 있는 고급 커피머신을 비치해 두어 언제든 커피를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커피외에도 다양한 차가 준비되어 있고, 시리얼과 우유가 준비되어 있어 이른 아침 간단한 아침식사를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이른 아침부터 준비하고 사무실에 출근하면서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들이 상당한 부분을 감안하면 무척이나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공유오피스인만큼 인원도 많고 그에 따라 준비된 커피머신이나 필요한 물품들은 사무실을 운영하고 관리하는데 아무런 고민이나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사무실을 꾸려나가는데 있어 이런 소소한 것들에 신경써야 하는 부분들이 많은걸 감안하면 참 편안할 것 같습니다.





업무가 종료된 이후 간단한 맥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맥주탭도 준비되어 있어 인상적이었습니다. 하루를 마무리 하기 위해 간단히 맥주 한잔의 여유까지 멀리 갈 필요도 없을 정도 입니다.





1인 기업부터 여러 직원이 상주하는 기업까지 도심 한가운데 임대료와 관리비 걱정없이 사무실을 구하고 싶다면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이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떤 곳인지 둘러보고 싶거나 입주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홈페이지 또는 유선 연락을 통해 상담 가능하니 사무실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잊지마시고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투어 예약 02)3453-8280, 

홈페이지 ULR


네이버 지도 추가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려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