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구매 알아보러 다녀온 K Car 방문기

2018. 12. 18. 10:34



중고차구매 알아보러 다녀온 K Car 방문기



지인이 중고차구매를 알아보러 K Car를 방문한다는 이야기에 함께 서초직영점에 함께 다녀왔습니다. 새롭게 생긴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기존 SK엔카직영으로 사용하던 브랜드를 K Car 브랜드 네임으로 변경하고 있더군요. 





K Car 직영점 내부를 둘러보니 넓은 매장에 상담할 수 있는 공간들이 곳곳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중고차구매를 하려면 여러가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필요한 정보들이 많기 때문에 이야기 나누는 시간에 제법 길어지는만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 역시 넉넉하게 준비한 모습이 마음에 들 정도였습니다.





K Car 직영점은 일반 중고차 매매상사와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 매입부터 진단, 관리 그리고 판매에 이르는 과정을 직접 운영하는 직영 중고차 브랜드인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배우 하정우가 광고할 정도로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중고차구매시 힘든 점 중 하나는 구매를 강요하거나 허위 매물에 대한 불안함이 있는데요, K Car 의 경우 구매강요라던가 호객행위가 일절 없는데다 여느 중고차매장과는 다른 편안하면서 밝은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차량 진단에 있어서도 차량평가사가 정직원으로 근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에 대한 궁금증이나 구매관련 상담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확실히 과거 SK엔카직영 당시부터 허위 매물없이 100% 실매물만 취급하던 것 그대로 가지고 있어 매물에 대한 염려도 덜 수 있더군요.





차종에 있어서도 국산차와 수입차 구분 없는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차량은 정찰가격제를 운영하고 있어 명확한 가격이 명시 흔히 말하는 바가지를 쓰는 경우도 없고 웃돈을 얹어 구매하는 경우도 없어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고 연식이나 차량상태에 따른 비용을 고민하기만 하면 될 정도입니다.





특히 일반중고차매장의 경우 차량 가격 외에도 딜러 알선 수수료라던가 주차관리비등 각종 명목을 붙여 수수료가 적게는 3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붙는 경우가 일반적인데요, K Car 의 경우 차량 이전과 등록에 필요한 이전관리비 11만원외에는 다른 수수료가 없는 점도 장점입니다. 일반 중고차매장과 비교했을때 약간 비싸다는 인식이 있지만 따지고 보면 비싼것도 아니더군요.






중고차구매외에도 K Car 에서는 할부나 리스 렌탈등 각종 상품에 대한 상담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차량 구매 후 명의이전처럼 까다로운 부분도 취등록 행정과 서류 업무까지 대행해주니 훨씬 수월하더군요. 지인이 K Car  매장을 방문한 이유 역시 이런 장점들이 크게 와 닿았기 때문이라고 하니 절로 고개각 끄덕여질 정도였습니다.





매장에서 상담을 받고 차량을 둘러보았는데 확실히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기준 중고차매장과 별차이 없을꺼라 생각하고 방문한다면 적잖이 놀라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여느 매장과는 차별화된 K Car 의 매력들이 돋보였습니다.




신차구매도 어렵지만 중고차구매는 더 어렵게만 느껴지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충분히 상담하고 차량에 대한 믿음을 가질 수 있는 K Car 에서 알아보시면 후회 없는 선택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비용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정찰제인데다 별도의 수수료도 없고 말이죠. 중고차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가까운 K Car 직영점에 방문해보시기 발바니다.



K Car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 https://m.kcar.com

PC : https://www.kcar.com/index.do



본 포스팅은 업체측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꾸리히메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