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지오도 반한 혜자게임 라스트블레스

반응형



지오도 반한 혜자게임 라스트블레스


최근 지오가 핫플레이스라며 이야기 하던 혜자게임 라스트블레스가 정식런칭되었습니다. 런칭 전부터 게이머부터 시작해 한게임 한다는 BJ들이 앞다투어 이야기 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초반부터 모든 면에서 기세를 잡았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말이죠.






시작 하기도 전에 눈길을 끌었던 점 중 하나는 디아블로 성우가 라스트블레스에 참여했다는 점입니다. 각 캐릭터의 감성과 장점을 녹여낸 성우들의 역할은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만큼 성우진의 역할 또한 목소리만 내어 주는게 아니라 캐릭터에 온전히 빠져들게 만드는 역할이라는 점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 입니다.



성우 메이킹 영상 삽입 https://youtu.be/veq0fypcuZ0 




영상을 보면 전사, 사냥꾼 그리고 사제 목소리를 내는 성우들이 등장해 어떤 마음으로 참여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잘 살린 목소리 덕분에 실제 플레이를 즐기면서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어 디아블로 성우를 라스트블레이스에 스카웃한 점은 두말할 필요 없을 정도 입니다.



지오 유투브 영상 삽입 : https://youtu.be/q2zQUMtAz9M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는 성우진 외에도 혜자게임 라스트블레이스를 위해 BJ들의 각종 패러디 영상도 쏟아져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예전 엠블랙 그리고 오예커플의 일원인 지오 역시 라스트블레이스에 대한 패러디를 만들었는데요, 패러디라고 이야길 안하면 아무도 모를 정도로 집중해버 봐야 된답니다.





런칭과 동시에 시작해야지 했다가 찰나를 놓쳐 조금 늦게 시작하게 된 라스트블레스. 퀘스트를 따라 진행하면 오르는 적당한 레벨업과 고화질 그래픽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캐릭을 육성했습니다. 전사, 사제, 사냥꾼, 흑마법사 다 해보고 싶었지만 역시나 선택은 사냥꾼이었지만 말이죠.





기본적인 자동전투 지원과 자동으로 연동되어 진행되는 퀘스트는 캐릭터를 육성하기에 아쉬움이 없을 정도 입니다. 특히 혼자 또는 파티로 던전에 참여함으로써 레벨업을 할 수 있고, 그에 따른 아이템을 획득 장비 업그레이드를 진행 전투력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실로 라스트블레스는 몹을 잡으면 아이템을 획득 해 전투력을 올리는 파밍의 즐거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혜자게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만큼 무과금 유저들도 장비를 맞추기 어렵지 않다는 부분으로 마음만 먹으면 장비 풀셋을 맞추는 일 역시 일도 아니라는 걸 느낄 수 있다고 할까요?




아이템을 파밍하는 즐거움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핵앤슬래시가 주는 짜릿한 쾌감도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사냥꾼이라 원거리 딜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때에 따른 빠른 움직임이 인상적인데요, 평소 전투에서도 혼자가 아닌 용병이 함께 하기 때문에 쏠플의 아쉬움을 덜어주고 있기도 합니다.




용병은 전투에 나서 함께 몹을 처리해 나가는 동료의 역할을 해주고 있다고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견습 궁수로 시작했는데요, 현재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고, 꾸준히 접속 플레이만 해줘도 득템할 수 있어 과금적인 요소를 줄인 부분이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특히 아이템의 경우 무조건 주어진 아이템 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장비와의 비교는 기본, 경매소를 통한 사고팔 수 있어 전투력을 올려주고 싶다면 무한 파밍 모드로 들어가도 좋고, 경매소를 통해 물품 구입을 하면되니 장비에 대한 스트레스를 갖지 않아도 된답니다.





용병외에도 탈것이 준비 빠른 이동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확실히 이속이 빨라지면 그만큼 퀘완료하는 시간도 단축되어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데요, 탈것 역시 보여지는 외모라던가 퀄리티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얼마전에는 라스트블레스 전체 서버가 연동되었는데요, 서버가 연동 된 후 파티매칭이 훨씬 빨라진 점도 좋지만 PV 랭킹 등의 개인 랭킹은 기존 서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서버의 분리 또는 전체가 주는 재미를 톡톡히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아이템 파밍이 원하는 만큼 되니 거기서 오는 재미가 가장 높은건 해보시면 느낄수 있는 부분이라지요!!





말그대로 아이템을 획득에 있어 어려움이 없어 무과금으로도 즐기기 충분해 혜자게임이라는 별명이 붙은 라스트블레스. 런칭과 동시에 많은 유저들이 몰려든 이유도 바로 여기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더욱이 지금 인게임은 기본 공식카페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득템의 기회를 노려볼 수 있는데요, 먼가 퀄리티 높으면서 아이템 획득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은 게임이 필요하다면 라스트블레스를 서둘러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uncell123.lb.korea.google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funcelldiam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