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정상훈과 함께 즐기는 뮤오리진2

반응형



정상훈과 함께 즐기는 뮤오리진2



인기모바일게임대작이라고 이야기 해도 아쉽지 않은 뮤오리진2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홍보모델인 정상훈과 함꼐 하면서 부스터를 달았을 정도입니다. 필드 전투의 재미와 특별함을 더해주는 뮤오리진2 시작과 함께 100레벨 달성도 어렵지 않은 만큼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는답니다.






뮤오리진2를 즐기는데 있어 가장 큰 매력은 렙업이 빠르다는 점입니다. 얼마 플레이 하지 않았음에도 100레벨을 거뜬히 넘겼는데요, 광활한 필드를 오가면서 레벨에 맞는 무한사냥이 가능한 것은 기본 퀘스트만 착실이 진행해도 렙업하는 일은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유저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경매장도 등장해 장비를 맞추고 필요한 아이템을 수급하는 일이 쉬워졌습니다. 여기에 18세 버전이 추가된 점도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MMORPG 장르의 재미는 템을 맞추고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부분인데요, 뮤오리진2는 유저들이 원하는 점 들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기 모바일게임 대작 뮤오리진2를 즐기는데 있어 하루중 가장 기다리는 시간은 PVP를 즐기는 하르마티움이 열리는 시간입니다. 렙업을 좀더 하면 천사의 시련이나 어비스도 참여 가능 한데요 그전 까지는 하르마트움을 진행하면서 PVP의 짜릿함을 맛보는 중입니다.





하르마티움을 즐길 때 팀원들과의 조합에 따라 그에 따른 전략을 구사하는데요, 중앙에 위치한 가르간티아를 우선순위로 두고 무조건 때리던가 PVP를 통해 상대를 제압하는 방식을 선택하는 부분입니다. 어떤 방법이든 팀원들간의 손발만 맞는다면 승리할 확률이 높아지는건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대팀에게 누우면 절로 탄식이 나올 정도인데요, 인기 모바일게임 대작이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어 오픈 됨과 동시에 한시간 바짝 달리는 중입니다. 승리하면 기쁨이 두배가 되고 패배할 경우에는 아쉽지만 다음 경기에서 더욱 열심히 움직이면 되니 말이죠.





파티라던가 길드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어 무얼 하든 아쉬움 없는 뮤오리진2. 인기 모바일대작으로 불릴 만큼 충분한 몰입도와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길드 시스템의 경우에도 뮤오리진2에서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잘 살린점이 충분한 장점으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뮤오리진2 하면 떠오르는 그 남자! 바로 홍보모델 정상훈입니다.  단숨에 마켓 1위에 달성 한 이야기를 어필하면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정상훈! 현재 모델로 활약한 영상과 메이킹 필름등이  올라와 있는데요, 뮤오리진2의 특징을 잘 살린 점을 어필 해주는 부분이 무척이나 인상적입니다.


<메이킹필름 삽입>


특히 메이킹 필름을 보면 유쾌하면서도 즐거워 보이는 촬영 분위기와 정상훈 특유의 에너지가 잘 맞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번 홍보영상에 그치지 않고 이후 영상도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인기 모바일게임 대작 뮤오리진2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는 것. 바로 공식카페입니다. 유저들간 공유하는 다양한 전략과 이야기는 기본 풍성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데요, 아이템과 선물을 받기에 더할나위 없을 정도입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가 많은 점이 눈길을 끌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는데 있어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진행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플레이를 즐기는 것만으로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상당한데요, 장비를 맞추고 더욱 빠른 렙업을 원한다면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유심히 확인 챙기는게 여러가지고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뮤오리진2를 즐기는데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원한다면 공식카페 방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득템의 즐거움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muorigin2




 본 포스팅은 웹젠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