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2 CBT 직접 즐겨보니

반응형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 CBT 직접 즐겨보니



최근 기대되는 모바일 MMORPG 게임이 있다면 얼마전 CBT를 끝낸 뮤오리진2가 가장 우선이 아닐까 합니다. 요점부터 간단히 말한다면 렙업이 빠르고 전작보다 낫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래픽의 경우에는 개인차이가 있을 수 있을 듯 한데요, 전반적인 플레이를 즐기기에 아쉬움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특히 전체적인 플레이 완성도에 있어 CBT를 즐겨본 경험으로는 확실히 높아졌다는 게 느껴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하르마티움이 단연 돋보이는 컨텐츠였답니다. 초반 렙업을 빠르게 진행하는데 열중 했다면 이후에는 하르마티움을 즐기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을 정도이니 말이죠.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2에서 즐기는 하르마티움은 PK 컨텐츠로 양 진영으로 나누어진 유저들의 전투가 흥미진진 한데요, 가운데 있는 조각상을 쓰러트리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상대를 막고 쓰러트리기 위한 싸움이 흥미진진합니다. 




전략이라던가 유저의 성향에 따라 다르지만, 어떨 땐 가운데 조각상만 공격하는 경우가 있고 어떨 땐 유저들끼리 견제가 심한 경우도 있고 적절히 섞여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어떤 방식이든 팀원들과 손발이 맞으면 승리에 조금더 가까워지는 지더군요.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2에 구현된 PK의 재미를 필드가 아닌 주어진 공간에서 조건을 충족시키며 즐기는 것 자체 또한 큰 재미이기도 했습니다. 왠지 정식런칭이 된 후에도 어느 정도 레벨업이 끝난 상태라면 시간 날때 마다 즐기고 있을 것 같은 느낌도 강하게 들고 말이죠.






하르마티움 외에도 필드 PK와 천사의 시련 도 준비되어 있어 PVP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합니다. 그 밖에도 블러드 캐슬이라던가  경험치던전 등 필드를 바탕으로 하는 기본 플레이 외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말이죠. 특히 블러드캐슬 처럼 몹이 우루루 쏟아져 나오는 중앙에서 한번에 많은 몹을 처리하는 재미는 직접 해봐야 된답니다.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2 CBT를 즐기는데 있어 필드와 던전 모든 컨텐츠가 적절하게 잘 짜여져 있고 캐릭터 렙업이 스피드 있게 진행됨에 따라 지루한 줄 모르고 즐겼을 정도 입니다. 실제 초반에는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렙업을 즐겼지만, 이후는 오픈된 컨텐츠를 일일이 즐겨보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렙업을 했을 정도이니 말이죠.





CBT에서 즐겼던 재미와 즐거움은 다른 유저들도 마찬가지였던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 인원이 100만을 돌파 곧 150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지금 속도라면 런칭 전까지 200만도 거뜬히 넘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는 반증인 만큼 정식 론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말이죠.





뮤오리진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CBT를 즐겨보지 못해 아쉬웠다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고 캐릭터에 대한 파악도 미리 가능하니 꼭 체크하시고 사전예약도 잊지마시구요!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 이벤트와 별도로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카페 가입인원에 따라 주어지는 선물은 기본 게임계정을 미리 신청하면 주어지는 게임쿠폰까지!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2 기다리는 동안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본 포스팅은 웹젠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