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김성오의 35 바이 임페리얼 캠페인 흥메이커 재밌자나

반응형


김성오의 35 바이 임페리얼 캠페인 흥메이커 재밌자나


페이스북을 둘러보다 눈길을 끄는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잘 알려진 임페리얼에서 재밌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총 3편으로 구성된 영상으로 흥메이커와 관련된 이야기를 담은 <35 바이 임페리얼 캠페인>입니다. 이것이 무엇인고 하니 바로 즐거운 술자리에서 흥을 깨는 친구들을 흥병교육대로 입소시켜 흥메이커로 변신하게 만드는 내용을 담은 영상입니다.






흥을 깨는 놈들은 내 밑으로 쏵다 집합! 이란 문구와 함께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는 35 흥병교육대! 흥브레이커가 가까이 있다면 지금 바로 신고 입소가 가능합니다!






김성오와 함께 하는 흥메이커 이벤트는 임페이럴에서 선보이는 위스키 베이서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이 주인공입니다. 35란 숫자가 보여주는 것처럼 35도 알콜도수로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넘김을 자랑하는 저도주 위스키로 이번 흥메이커들을 흥반장으로 반들어 주는 특별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흥브레이커들  유형을 보면 주변에 꼭 한 두명은 있는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전화와 SNS를 하는 동상이폰 유형부터 시작해 거두절미 유형과 안목제로 유형까지 모두 흥을 깨는 인물들임에는 틀림 없으니 말이죠. 이런 인물들은 바로 신고 흥반장으로 만들어 볼수 있습니다.






다양한 흥브레이커들의 유형이 있지만 가장 많은분들이 공감하는 유형은 전화기를 붙들고 내려 놓지 않은 유형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변에도 이런 친구들이 있는데요,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고, SNS를 통해 이야기를 하는 시대이다 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는 사람을 이해해 주고 있지만 너무 심하다면 흥브레이커가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기분으로 노래방에 입성 한참 흥이 오를 때 거두절미 하는 흥브레이커! 이건 도저히 용서가 안되는 유형입니다. 분위기를 망치는 것도 정도껏이라고 해야 할까요? 본인이 판단하기에 이건 아니다 싶더라도 만인이 즐기고 있다면 참아야 하거늘 분위기를 뚝 떨어트리게 만드는 흥브레이커 입니다.






예시된 흥브레이커들 말고도 여러 유형의 흥브레이커가 상당할텐데요, 이런 사람들을 위해 출동하는 우리 흥병 대장!!



흥병교육대에 입소한 흥브레이커들! 흥병대장의 말에 따라 열심히 흥메이커로 거듭나기 위한 피땀 어린 노력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어려운 훈련을 마치고 35 바이 임페리얼와 함께 흥메이커로 거듭납니다!!





어떤 자리에서도 35 바이 임페리얼과 함께 흥메이커가 되어 분위기를 이끄는 모습은 흥메이커 양성센터에 절로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인물로 등장합니다. 흥브레이커 말고 흥메이커 같은 친구들만 있다면 언제 어느 자리든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5 흥병교육대 흥메이커의 탄생 풀영상을 확인하면 절로 공감되는 순간들이 많아진답니다. 흥메이커는 되지 못하더라도 흥브레이커는 절대 되지 말아야 겠다는 다짐을 팍팍!





임페리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하면 흥병교육소와 관련된 3편의 영상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 흥브레이커를 소환하면 흥메이커 양성센터 입영통지서를 받을수 있는데요, 흥브레이커가 아닌 흥메이커가 되고 싶다면 지금 김성오의 35 바이 임페리얼 캠페인 참여 해보시기 바랍니다!



임페리얼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mperial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