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에릭 주연 브로맨스 웹드라마 리니지2 레볼루션

반응형



에릭 주연 브로맨스 웹드라마 리니지2 레볼루션



최근 TV채널을 돌리다 보면 특별한 TVCF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상중과 김명민 그리고 에릭이 등장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 광고인데요, 기존에 보던 광고와는 다른 사회계급과 레볼루션 계급을 유쾌하게 그려낸 장면들이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사회에서는 상무인 김상중이 가장 높은 계급이기에 김명민과 에릭이 허리를 굽혀 인사를 하는 모습이었지만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가장 밑이었던 에릭이 레벨 180의 군주에 위치함으로써 빛이 날 정도였는데요, 전반적인 상황이 있음직한 이야기라서 그런지 더욱 공감되었을 정도 입니다.





TVCF에서 미처 보지 못한 이야기들은 웹드라마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매번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들이 코믹함을 더해 등장하는 모습이 재미있는데요, 레볼루션을 두고 펼쳐지는 이야기가 6분여 시간이 지나는 동안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 정도 입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완벽주의자 김상중상무가 에릭대리를 만나면서 미처 인지하지 못했던 레볼루션을 알게되면서 시작됩니다. 모든걸 알고 있다고 자부했던 그에게 모르는 것이 있다는 사실은 그것이 알고 싶구나 이야기를 하며 에릭의 도발에 넘어가게 됩니다.




그렇게 완벽주의자였던 김상중 상무는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어느 것에도 집중하지 못하고 레볼루션이 무엇인지 계속해서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요, 계속해서 눈앞에 레볼루션이 아른거리는 상황까지 이를 정도로 레볼루션에 대한 궁금증은 커져만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볼루션 모르세요?!






한참 동안 눈앞에 아른거리던 레볼루션을 드디어 시작한 김상중 상무! 엘프상중이란 닉네임까지 선점하고 드디어 플레이를 시작합니다. 엘프상중의 닉네임을 확인한 김명민 팀장은 새어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데요, 본격적인 김상중 상무의 레볼루션 플레이가 3화에서 계속됩니다.






이어진 에릭과 김상중 그리고 김명민의 브로맨스는 끝나지 않는데요, 그들만의 연맹을 만들고 즐거운 시간을 갖는 못브이 무척이나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는 듯 보입니다. 막상 이런 직장이 있다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브로맨스를 선보이는 웹드라마에 이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오는 4월 6일까지 페이스북 TVCF 조회수 10만 달성시 축박받은 강화 주분서 선택상자 3개가 주어지며, 레볼루션한 경험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참여만으로도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이득이란 점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 입니다.






레볼루션의 업데이트는 계속해서 진행 중입니다. 탑승펫이 등장했고, 신규 던전인 소환석 던전이 오픈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클래스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었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밸런스가 수정될 것 같아 마음에 쏙 드는 부분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동시에 100일 출석이벤트등 여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다 요새전의 묘미도 오르는 만큼 아직 즐겨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지금이 딱 적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늦기 전에 레볼루션을 즐겨보세요!!!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