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최신노래 : 밴드 고맙삼다 태현 X 규현 힐링 무비

반응형




최신노래 :  밴드 고맙삼다 태현 X 규현 힐링 무비


아이돌이지만 가창력으로 빠지지 않는 태현과 규현이 삼다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밴드 고맙삼다를 구성했습니다. 태연은 제주도의 푸른밤. 규현은 삼다도 소식을 리메이크 했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TV광고는 물론 음원발매와 뮤직비디오.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태연과 규현은 각각의 노래에 맞춰 별도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먼저 규현이 부른 삼다도 소식! 시원한 제주 앞바다를 배경으로 최신노래 삼다도 소식을 리메이크한 곡을 감미로운 음색에 어울려 눈으로 보고 듣고 있는 것 만으로도 힐링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삼다도 소식을 리메이크해서 부른 규현의 뮤비는 시원한 제주와 유채꽃이 가득한 산방산. 그리고 제주 곳곳에 위치한 명소들을 찾아다니며 즐기는 여유로움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절로 제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할 정도인데요, 중간에 등장하는 삼다수 위에서 친구들과 함께 보여주는 장난기는 편안함에 슬며시 미소까지 짓게 만드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탁트인 제주 바다와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경치들. 그리고 규현의 목소리까지 더해진 최신노래 삼다도 소식. 반응이 안 좋을 수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뮤비 속 제주도의 풍경을 보고 있노라면, 제주의 깨끗함과 탁 트인 기분이 삼다수를 마시는 순간 느낄 수 있을 듯한 기분 들 정도입니다.








밴드 고맙삼다의 또다른 보컬 태연은 제주도의 푸른밤을 리메이크해 자신만의 색깔로 담아내었습니다. 무언가 편안한 여행을 생각나네 만드는 규현과는 다른 즐거움이 가득한 태연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제주도를 표현했는데요, 곳곳에 위치한 제주명소들을 돌면서 그녀만의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SNS를 통해 자신이 제주에 왔다고 이야기 하면서 어디로 가면 좋을지 묻는 태연. 그리곤 제주 곳곳을 이동하면서 SNS에 올리는 듯한 사진틀을 가지고 이동하면서 추억을 남기기 시작합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에도 추억을 남기는 태연







규현이 힐링이 되는 제주의 모습을 표현했다면 태연은 먼가 생기 넘치는 제주의 모습을 담아내었다고 할까요? 맛있는 걸 먹을 때에도, 좋은 장소에 도착했을 때에도 시종일관 즐겁다는 표정을 숨기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목이 마를 때 마시는 삼다수만은 예외!






밴드고맙삼다가 리메이크한 노래를 따라 태연과 규현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의 풍경과 함께 노래를 음미하는데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마치 당장이라도 제주도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건 뮤직비디오의 풍경때문인지 아니면 태연과 규현이 들려주는 감미로운 목소리 때문인지 가늠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청정해역 제주도의 푸르름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주 삼다수와 함께 주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삼다수를 보면서 밴드 고맙삼다의 상큼 발랄한 태연의 모습이 떠올라 절로 웃음이 났습니다.






삼다수를 들고 다니다 보니 투명한 물 속에 비치는 주변 모습이 달라지는 걸 보니 괜한 호기심이 들기도 할 정도였습니다. 귀차니즘을 뒤로 하고 밖으로 나오길 잘 했다는 생각만으로도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편안한 시간을 있는 그대로 즐겼던 주말나들이!





포근한 봄날씨에서 갑자기 여름처럼 더워진 날씨에 목마름을 해결해 주는 제주 삼다수 덕분에 주변에 피어난 꽃의 모습에 반하고 은은한 꽃향기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서인지 절로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오는 주말나들이에서도 청정해역 푸르름과 자연의 싱그러움이 담긴 제주 삼다수는 꼭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한층 더워진 날씨에 시원함을 전해주건 기본! 태연과 규현의 밴드 고맙삼다의 노래까지 더해지면 어딜가든 그곳이 힐링 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