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신작MMORPG 블레스 2차 FGT 모집 중

반응형



신작MMORPG 블레스 2차 FGT 모집 중


지난 9월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던 블레스 파이널테스트 이후 언제 다시 플레이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졌는데요, 오는 9일부터 2차 FGT를 통해 만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단 신규 컨텐츠 검증을 위한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앞서 즐겼던 것 이상의 재미가 녹아 들어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작MMORPG 블레스는 앞서 진행한 파이널테스트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는데요, 시작부터 커스터마이징의 섬세함과 특별함이 놀랄 정도였습니다. 아미스타드, 아쿠아엘프, 파테라종족으로 나뉘어지고, 다시 준비된 8가지 직업을 선택 하는 과정으로 진행되는 동안 얼마나 오오~ 탄성을 질렀던지.



 

커스터마이징에서 감탄했던 점은 게임에 접속한 이후에도 이어졌습니다. 섬세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눈길을 끌었기 때문인데요, 왜 블레스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던 절로 이해가 될 정도였습니다. 모바일로 아무리 고퀄리티 게임이 나온다고 해도 역시 온라인이 진리!




아무리 그래픽이 좋아도 전투라던가 플레이 자체의 재미가 떨어진다면 외면 받기 일쑤 입니다. 블레스는 먼저 그래픽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면, 이후 전투에서 두 번 놀라게 만드는데요, 스킬을 사용하는 부분이나, 전투를 진행하면서 느껴지는 타격감에 이르기 까지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바로 오픈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고 할까요?




외부에서 느껴지는 주변 배경이라던가 바탕이 되는 스토리라인에 따른 퀘스트 진행은 몰입도를 최고조로 올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습니다. 성장하면서 선택하는 전술에 있어서도 원하는 선택을 통해 캐릭터가 더욱 원하는 방향으로 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이 가능한 점도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실로 지난 파이널테스트에서 대박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였는데요, 출시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블레스를 이야기 하는 이유를 절로 알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에 진행되는 2차 FGT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컨텐츠와 신규 종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큰지도 모르겠습니다.









신작MMORPG 블레스 2차 FGT 는 12월 9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앞서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오는 12월 6일까지 신청을 받고 12월 7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특히 이번 파이널테스트에는 신규 종족 마스쿠가 등장하고, 투기장과 필드 레이드가 컨텐츠가 오픈되어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블레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2차 FGT 테스터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비밀 유지 동의서에 동의를 하면 신청완료! 행여 나중에 해야지 했다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 시간이 아직 남아 있음에도 얼른 신청 했습니다.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는데요, 앞서 만나보았던 재미에 새로운 콘텐츠와 종족이 더해지는 시너지 효과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될 정도입니다. 당첨부터 되어야 만나볼 수 있겠지만 당첨자 발표가 나는 12월 7일까지는 기다리는 즐거움이 가득할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네오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