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아이폰6

0.3mm 슬림한 아이폰6S 케이스 오자키 트래블 스탠드

반응형

 


0.3mm 슬림한 아이폰6S 케이스 오자키 트래블 스탠드

아이폰6S 케이스를 구매할 때 보호가 잘되는 케이스를 선택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다양한 기능이 있는 케이스를 선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폰의 최대 장점인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최대한 해치지 않는 케이스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이 봤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폰6S 케이스는 0.3mm 두께에 가로/세로 거치기능이 있는 오자키 0.3mm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는 총 5개국의 도시를 이미지 형상화한 색상과 디자인이 그려져 있는데요.


뉴욕과 런던, 파리, 도쿄, 로마 등 전세계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도시로 각 나라와 도시에 맞게 독특한 특징이 그림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 주요특징
- 각 주요 나라의 상징물과 랜드마크가 그려진 디자인
- 미끄럽지 않도록 디자인된 측면부
- 카메라 부분 완전 보호
- 강화된 T2PP 재질
- 액정보호필름 제공
- GapFree 디자인
- 2개의 GapFree 액정보호필름 제공
- 0.3mm의 초슬림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는 다양한 구성품을 제공하는데요.


먼저 케이스 본체와 GapFree 액정보호필름(블랙/화이트) 2EA와 액정보호필름 부착을 위한 극세사, 알콜솜 그리고 부착방법을 소개해주는 안내서까지 다양하게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액정보호필름의 경우 아이폰6와 아이폰6S에 꼭 맞게 디자인되어 빈틈이나 빈공간 없이 아이폰 전면 모든 부분을 감싸 보호해줍니다.


케이스 만으로 보호하기 힘들었던 곡면 액정을 GapFree 디자인을 통해 빈틈없이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저는 5개 도시 중 아이폰6S의 로즈골드 색상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파리를 선택했습니다.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 핑크는 색상만 봐도 제가 갖고 있는 아이폰6S 로즈골드와 딱!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파리 제품은 핑크 컬러에 파리를 대표하는 건축물, 제품, 사람 등 다양한 모습의 일러스트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글미만 봐도 당장 프랑스로 여행을 가고 싶어지네요.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는 0.3mm의 얇은 두께로 불투명한 젤리케이스입니다.


젤리라고 부르기에 굉장히 얇고, 두께에 비해 견고한 제품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후면부에는 오자키만의 거치 기능을 지원하는 커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커버를 통해 Y자형 스탠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가로/세로 다양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와 아이폰6S를 결합해 봤는데요. 폰에 맞게 케이스가 정확하고 깔끔하게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 불편함이 없고 편합니다.


 


0.3mm의 얇은 두께지만 적당한 충격에는 아이폰6S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모서리나 측면, 상단, 뒷면 카메라 등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딱 맞았습니다.


 


카메라 부분에는 카메라와 LED 플래시 위치에 맞게 홀이 자리잡고 있고, 각 버튼부 또한 위치에 맞게 정확하게 홀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케이스를 씌우지 않은 아이폰6S를 손에 쥐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촥 감기는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의 경우 상단은 확실하게 스크레치에서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단 부분은 노출되는 부위가 넓어 아쉬운면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하단부에 이어폰, 충전 케이블 연결부와 스피커가 자리하고 있어 어쩔 수 없는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후면은 산뜻한 파스텔 핑크 색상에 다양한 일러스트 그림으로 아이폰6S를 보다 산뜻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후면 인조가죽 부분을 자세히 보면 주름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주름은 가로 또는 세로로 다양한 각도로 거치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는 세로나 가로로 자유롭게 거치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세로로 거치해서 사용할 때는 이북을 보거나 웹을 이용할 때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나 카카오톡과 같은 모바일 메신저를 사용할 때 딱 좋았습니다.


 


가로로 거치해서 사용할 때는 동영상을 볼 때나 문서작업을 할 때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견고하게 거치가 가능해서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가 저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아이폰6S 로즈골드와 딱 어울리는 이어폰이 하나 있는데요.


아이폰6S 로즈골드에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를 씌우고 더하우스오브말리 Smile Jamaica 이어폰까지 함께 사용한다면 최고의 환상궁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더하우스오브말리 Smile Jamaica 시리즈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S6 로즈골드 사용자라면 로즈골드 컬러와 딱 어울리는 화이트/골드 색상 제품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3.5파이 이어폰잭은 4극이며,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의 경우 밀도가 높고 쉽게 끊어지지 않는 섬유재질 케이블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섬유재질의 케이블을 통해 선은 튼튼해서 단선이 쉽게 되지 않고, 꼬이는 현상도 거의 없습니다.


 


리모트 기능도 제공되어 아이폰6S로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언제라도 편하게 통화가 가능합니다.


 


더하우스오브말리는 오랫동안 친환경 제품을 출시해왔었는데요.


Smile Jamaica 시리즈 또한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과 FSC 인증을 받은 Sepele와 너도밤나무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9.2mm의 무빙코일 드라이버는 깨끗하고 선명한 전 음역대의 소리를 전해주는데요. 특히 풍성한 저음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단, 이어폰을 선택할 때 소리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만큼 소리는 청음샵에서 꼭 청음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0.3mm의 초슬림으로 케이스를 마치 씌우지 않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케이스! 얇고 가벼우면서 다양한 거치기능까지 제공하는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하는 도시를 형상화한 산뜻하고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다양한 거치 기능 그리고 완벽한 보호기능까지!


오자키(OZAKI) 아이폰6S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는 아이폰6와 아이폰6S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무엇보다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줘 만족스러웠습니다.

디맥샵 바로가기 : http://www.dmacshop.co.kr/




 

본 포스팅은 디맥샵으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대여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