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중고차 매매 바이카로 해결

반응형


중고차 매매 바이카로 해결


기존에 종종 이용하던 차량을 바꿀 때가 된듯 하여 판매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헌데 막상 중고차를 판매하려고 하니 딱히 떠오르는 곳이 중고차매매상 밖에 생각이 안나더군요. 지인께 이야기를 들으니 이것저것 따져보고 가격을 책정할 때 최대한 낮게 잡아 매매 한다는 이야기에 다른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바이카 어플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중고차매매 바이카 어플은 앱스토어에서 검색창에 바이카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경매, 내차팔기 필수앱이라는 부연 설명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다운로드 수가 상당하걸 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걸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다운로드 받아 얼른 접속 해보니!





매물로 올라온 중고차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른쪽에는 종료되어 낙찰된 차량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오른쪽에는 입찰이 진행중인 차량들이 올라와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행여 몇몇 차량들만 올라온 상태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는데, 리스트를 쭉쭉 내려보니 상당히 많은 차량들이 올라와 있더군요.








입찰 종료된 차량들을 살펴보니 최고 입찰가가 오픈되어 확인할 수 있고, 입찰 진행에 대한 횟수와 딜러참여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상위 3명의 딜러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중고차 매매 바이카 어플은 일반인이  차량을 매매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인이 내놓은 차량을 전국 딜러들이 입찰 최고가에 낙찰 받는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아무래도 비슷한 조건의 다른 차량이 어느정도 입찰가에 매매를 했는지 확인하면 보다 좋은 가격으로 차량을 판매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바이카 어플 한참 들여다 본 후 입찰 요청을 진행했습니다. 본인의 차량을 입찰 요청에 내어 놓게 되면 별도의 등록비 없이 차량을 내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찰요청을 하기 전 시세확인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 일일이 매매상을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하는 점. 바로 차량을 입찰하는 딜러들의 믿을만 한지. 경쟁입찰을 통해 혹여 손해보는 일은 없는지가 아닐까 합니다. 이런 궁금증이 드는 부분들은 중고차매매 바이카 어플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이유가 되기도 하는데요,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을 정도로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더욱이 지역에 구애 받지 않고 전국 딜러들이 입찰에 참여하기 때문에 보다 좋은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합니다.




2015년 3월 기준으로 바이카에서 활동하는 전국 딜러들의 숫자를 확인하니, 전국 곳곳에 자리잡고 있는 딜러의 숫자가 무려 천명을 넘어섰더군요. 이후 시간이 지난만큼 딜러의 숫자는 더욱 늘어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딜러가 많다는 건 결국 입찰에 응모하는 딜러 숫자가 많다는 이야기고, 이는 좋은 가격으로 차량을 판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된답니다.





중고차매매. 이제 발품을 팔지 않아도 바이카 어플 하나면 좋은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전국 딜러들이 입찰 경매를 통해 최고 낙찰자와 거래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조금 더 높은 가격에 매매를 할 수 있어 판매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유용합니다. 그동안 편안한 이동을 위해 달려주었던 애마. 마지막까지 바이카 덕분에 기분 좋게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