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통화 어플! T전화 2.0 체험단 모집

2015. 5. 11. 09:30

 

 


SK텔레콤 통화 어플! T전화 2.0 체험단 모집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스팸차단 어플, 주소록 관리 어플, 주소 검색 어플 하나 둘 씩 설치하실겁니다.


SK텔레콤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자체개발한 전화 플랫폼 T전화를 작년 2월 출시했습니다. T전화는 스마트폰의 핵심기능인 통화 기능을 기본! 통화를 기반으로 스팸방지, 영상 컬러링, 통화 중 메모,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현재 5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인기 통화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T전화가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인데요. SK텔레콤은 새로운 T전화 2.0 출시 기념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새로운 T전화인 T전화 2.0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체험단은 일반 사용자들보다 먼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개선된 기능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완성도를 더 높일 예정할 목적으로 모집 /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T전화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업그레이드 될 T전화 2.0의 주요 기능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앱 기능을 탑재해 배달통 또는 직방 어플과 연계가 가능하며 통화 중 사진이나 위치, 웹, 문서 등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외에도 통화를 자동녹음할 수 있고, 녹음된 내역을 확인 및 공유하는 기능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T전화 2.0 체험단은 총 30명으로 진행되며 모집 기간은 5월8일 ~ 14일까지이며 SK텔레콤 가입자 중 T전화 지원 단말을 가지고 있다면 연령, 성별에 제한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5월 20일 ~ 6월 4일까지 총 16일간 새로운 T전화를 체험하게 되며 체험 후에는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후기를 작성하면 됩니다.



 


T전화 2.0 체험단 신청은 T전화 홈페이지(http://skt-phone.co.kr )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체험단 시청시에는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 성별, SNS 등 간단한 절차로 응모가 가능합니다.





저도 살포시 T전화 2.0 체험단을 신청했는데요. 일반 고객들보다 먼저 T전화 2.0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고객센터 업무처리가 가능한 보이는 통화 등 새로운 기능을 대폭 추가할 예정인 T전화 2.0은 5월 하순부터 T전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순차적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보다 일찍 업그레이드 된 T전화 서비스를 체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T전화 체험단을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체험단 바로가기  : http://skt-phone.co.kr





 

잇통 엠찬 IT 정보/통신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