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모토쇼에서 만난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국내 최대 국제모터쇼 2015 서울 모토쇼가 2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었습니다.
평소 차를 좋아하기도 하고, 조만간 차를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기도 해서 지난주 남들보다 일찍 서울 모토쇼가 열리는 킨텍스를 찾았었는데요.
이번 서울모토쇼에는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월드 프리미어 7종과 아시아 최초 공개 9종 국내 첫 공개 41종 등 57대의 신차와 14종의 콘셉트카, 40여종의 친환경차를 비롯해 32개 브랜드에서 370대의 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승용차를 비롯해 상용차, 이륜차, 자전거, 부품 및 용품 등 자동차와 관련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기대하며 킨텍스를 찾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제가 방문했던 날엔 이른 오전부터 주차장에 많은 차들로 가득차 있었고, 매표소에는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있었습니다.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차량들은 물론 이쁜 레이싱걸까지!
이른 시간에 방문 했음에도 이미 전시장 안에는 많은 관람객들로 발디딜 틈없이 붐볐습니다.
입장을 하고 둘러보는데 가장 눈에 들어온 곳이 바로 국내에서 섬유탈취제 브랜드로 유명한 페브리즈 부스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페브리즈가 왜 서울 모토쇼에 참여했는지 생각을 하는 분이 있을 수 있지만 페브리즈는 섬유탈취제 뿐만 아니라 차를 아끼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차량용 탈취제 / 자동차 방향제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페브리즈 부스는 킨텍스 제1전시관 1홀 출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입구에 부스가 위치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 모토쇼 페브리즈 부스에서는 페브리즈 신제품! 차량용 방향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바로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입니다.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은 페브리즈에서 향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향이 인상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향이 나는 만큼 차를 소중히 여기는 분들에게 딱! 어울릴 것 같은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택시를 타거나, 지인의 차를 탈 때 어떤 분 차량에서는 새 차 냄새가 나는가 하면 또 다른 차량에서는 곰팡이 냄새가 나는 경우나 담배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냄새에 굉장히 민감하기 때문에 차량을 탈 때 찝찝한 냄새가 난다면 불쾌할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저는 많은 냄새 중에 차 내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가장 싫어하기도 하는데요.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은 차의 냄새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만한 제품입니다.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의 경우 숲속의 콘체르토, 아쿠아 왈츠, 플라워 멜로디 3가지 향으로 출시되어 평소 좋아하는 향으로 선택하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쿠아 왈츠
- 신선한 과일 향이 돋보이는 향으로 상쾌한 향이 마치 숲 속에 온듯한 느낌을 만들어 줍니다.
숲속의 콘체르토
- 편안하고 차분한 향이 인상깊은데요. 처음에는 가벼운 과일 향 그리고 허브 향 마지막으로 우디한 느낌의 향이 깊은 숲 속에 와 있는 듯 신비로운 향기를 만들어냅니다.
플라워 멜로디
- 히아신스와 패션후르츠, 배와 민트, 바이올렛과 머스트 향이 조화롭게 섞여 아름다운 향기를 만들어 내는 플라워 멜로디! 여성 분들이 특히 좋아할만한 향입니다.
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제품!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은 연기자 한그루를 광고모델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신제품 답게 아직 마트나 매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신제품이라 저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서울 모토쇼 페브리즈 부스에서는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제품 출시 기념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제품의 3가지 향기 중 마음에 드는 향기를 투표하는 이벤트와 포토존 사진 찍는 이벤트 그리고 신제품을 구매하는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각각의 이벤트 조건을 갖추면 추첨 기회를 한 번씩 더 제공해 자동차 방향제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이벤트에 응모를 했습니다. 가장 먼저 숲속의 콘체르토, 아쿠아 왈츠, 플라워 멜로디 3가지 향기 중 마음에 드는 향기를 선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쿠아 왈츠가 인기가 많았는데요. 저는 숲속의 콘체르토에 한표를 던졌습니다.
그리고 숲속의 콘체르토 향기를 구매까지 했는데요. 고급스러운 향이며 디자인이 잘 나와서 맘에 쏙~ 들었습니다.
저의 경우 마음에 드는 향기에 투표하고 신제품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을 구매해서 2번의 추첨 기회를 얻었는데요.
그래서 추첨 이벤트에 바로 도전! 했습니다.
2번의 기회 중 하나는 떨어지고, 하나는 당첨되어 신제품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을 공짜로 하나 더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제품은 아쿠아 왈츠는데요. 이벤트 추첨 당첨으로 받은 아쿠아 왈츠 향은 부모님께 선물드리기로 ^^;
사용방법은 차종에 상관없이 에어컨 / 히터 통풍구에 꽂아 사용하는 방식으로 다이얼을 통해 세기를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서울 모토쇼 페브리즈 부스에서 만난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를 소개드렸습니다.
차에서 담배를 피거나, 한동안 사용하지 않은 에어컨이나 히터를 켠다면 차에서 불쾌하고 찝찝한 냄새가 날텐데요. 차 냄새 때문에 고민이라면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차량의 송풍구에만 꽂아 사용할 수 있는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냄새가 싹~ 상쾌함만 남는 차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이 최적의 차량용 방향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선물용으로도 부담없는 가격이라 부모님이나 친구, 지인 등에게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
이 글은 페브리즈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IT 기기 리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 서울 모토쇼에서 만난 나브킹덤 내비게이션 (0) | 2015.04.19 |
---|---|
미러리스 카메라가방 추천 매틴 발라드200 (0) | 2015.04.18 |
새로나온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 순하리~ (0) | 2015.04.17 |
다이슨 무선청소기 플러피 DC74 사용후기 (0) | 2015.04.12 |
2015 서울모터쇼에서 만난 르노삼성 (0) | 2015.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