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포비타민 베로카와 함께 힘찬 하루!

2015. 3. 31. 09:57





발포비타민 베로카와 함께 힘찬 하루!


맛있는 음식을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건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말이죠. 그리고 또 한가지. 건강을 위해 비타민을 챙길 때 편리한 발포성 비타민 베로카도 챙기고 있습니다. 물에 녹이면 탄산 음료와 같은 형태로 바뀌는 퍼포먼스 발포정 베로카입니다.






힘찬 하루를 시작하는데 함께 하는 베로카! 베로카는 오렌지맛 발포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타민 B와 C가 포함되어 있고, 칼슘과 마그네슘, 아연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휴대하기에도 간편해 이동을 하거나 외출시에도 가방에 넣어두었다가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특히 베로카는 RDA대비 13배의 비타민 B1과 12배의 비타민 B2, 7배의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어 육체피로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발포정이기 때문에 흡수가 빠른 점도 특징입니다.





베로카는 발포정이라 여느 알약처럼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물에 녹여 먹는 타입이랍니다. 하나의 통에 15개의 발포정이 들어 있어요. 동그란 모습에 얼른 보기에도 은은한 오렌지 색상이 감돌고 있답니다. 베로카는 8세부터 성인꺼자 하루에 1정만 복용을 해주면 되니 때마다 일일이 번거롭게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베로카에 함유된 비타민B는 체내에서 생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이나 기타 식품으로 섭취를 해 주어야 합니다. 단 어떤 음식에 얼만큼 섭취를 해야 하는지 계산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발포비타민 베로카를 하루에 한정 섭취 하는 것만으로도 필요한 비타민B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그란 형태의 발포정으로 구성되어 있는 발포비타민 베로카.





베로카 발포정을 녹여 먹는 물의 양은 별도로 얼만큼이다 정해져 있지 않아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물조절을 하면 된답니다. 물의 양에 따라 맛이 진하거나 연해질 수 있으니 입맛에 맞게 조절해 주면 딱이에요 ! 물의 양에 따라 맛의 농도가 달라지니 이점을 감안하면 됩니다. 그리고 시원한 물에도 잘 녹아들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물의 온도를 선택해 주어도 좋아요.






RDA대비 13배의 비타민 B1과 12배의 비타민 B2, 7배의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는 발포정 베로카. 섭취를 위해선 물에 한 알의 발포정을 넣어 녹여주어야 합니다. 물 속에 발포비타민 베로카를 넣으면 음료와 같은 형태로 변하게 됩니다. 발포정이기 때문에 녹으면서 기포가 일어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포비타민 베로카를 넣고 얼마 되지 않아 기포와 함께 녹아버려 마시기에 부담 없는 모습입니다. 투명한 유리잔을 이용한다면 오렌지 색깔을 띄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발포비타민 베로카를 섭취하기 위해 수분과 함께 섭취하기 때문에 비타민B의 흡수가 빠르게 됩니다. 아무래도 육체적인 피로감과 생활에 활력이 되어 주는 요소가 되어주기 때문에 하루 섭취하는 한알의 베로카는 힘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기도 합니다.





아침을 시작 하기 전 오렌지맛 비타음료 베로카 한잔!






반복되는 일상이기에 작은 것 하나가 얼마나 많은 변화를 주는지 알게 되면 깜짝 놀라실꺼라 생각됩니다. 비타민 B와 C등 멀티비타민 베로카 한잔으로 일상에 작은 변화를 주면서, 육체 피로를 날려줄 비타민 B를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발포비타민 베로카! 물한잔과 비타민을 가득담은 발포정 베로카 한잔으로 힘찬 하루를 시작하는 요즘 일상입니다.




http://www.bayer.co.kr/intro/report.html

Map.No

“저는위베로카를소개하고느낀점을포스팅하면서, 바이엘코리아로부터원고료를받았습니다”


꾸리히메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