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치아 성형 고민, W스타일 치과에서 해결!(상담 후기)

반응형

치아 성형 고민, W스타일 치과에서 해결!(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IT Tong입니다.

어릴 적부터 고민이 한가지 있었어요. 제 앞니가 휘어 있어서 구강구조가 굉장히 돌출이 되어 있었다는 것 그리고 윗 입술부분이 항상 치아와 맞닿아 항상 어색한 입이 되었었는데요.

치아 교정을 하자니 몇 년간을 투자할 만큼의 시간적으로나 여유가 없었습니다. 근데 이러한 여유를 만들어준 곳이 있었는데. W스타일 치과였습니다. 상담을 우선 받아보고 최대한 좋은 가격으로 치료를 해주는 것이었습니다. W스타일 치과에 일단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이 가산이니까. 7호선만 타면 한번에 가는 논현역에 위치한 w스타일 치과는 2번 출구에서 아주 멀지 않았어요. 2번 출구에서 한 5분 정도 걸으면 건물이 하나 큰 게 있는데 3층으로 가서 상담실을 방문했죠.

성형외과랑 건물이 붙어 있어서 치과가 아닌가 하고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는 밖을 한번 나갔다가 들어와서 보기도 했는데, 그 성형외과 건물 안에 3층 ~5층이 W스타일 치과이더라구요. 

 

 

혹시 이글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헷갈리지 않으시겠죠~?

약도 보시면 한 블럭 정도 지나면 바로 치과가 있습니다. 멀지 않다는 거죠.

 

 

들어가면 바로 왼편에 유리문이 보이고 들어가면 이쁜(?) 간호사 분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제 치아 상태는 정말 심각하다고 하더라구요. 상담을 받으면서도 여러가지가 걱정되었습니다. 금전적으로나 고통적으로나 겉으로 보이는 게 정말 지금보다 훨씬 이쁘게 나올까? 이런 생각이 우선 앞섰고 게다가 이 치료는 정말 잘하는 병원 그리고 믿을만한데서 안하면 나중에 후회한다는 주위 지인들의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습니다. 그러다보니...더 후덜덜.... 라식 수술할때도 이러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거든요...하지만 하고 나서 후회가 없었는데라는 믿음으로 알아보고 간 곳이라 상담부터 받아보자!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은 치아 상태를 파악하는 형태로 구성해서 본을 뜨고 제 치아 상태에 대해 상담받았습니다.

 

 

예진실이라는 곳에서 간략하게 제 입속을 보고 4층으로 올라가서 치아 상태의 본을 뜨는 것으로 상담을 시작하였습니다. 아 제가 이 부분을 받기 전에 저 조차도 라미네이트가 뭔지 잘 몰랐는데, 간략하게 라미네이트라는 것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단순하게 W스타일 치과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정리하는 것이니 너무 능숙한 내용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올 세라믹!(라미네이트의 일종이나 다른 치료 방법입니다.)

치아 색조를 가진 도자기(세라믹 등)를 사용하여 치아를 감싸주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흔히 치아가 상했을 때 많이 하는데요. 라미네이트로 할 수 없는 큰 부위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 제가 치료받는 시술법이지용~

 

 

W스타일 치과 내부는 정말 깔끔합니다. 밝은 분위기면서 햇살이 진짜 큼지막하게 들어오는데요. 일단 병원이라는게 사람들이 들어가서 편안한 마음이 되어야하고 대기하는 시간이 많은 특히나 치과 등의 병원들은 더욱이 그래야할 것 같구요^^

 

이번에는 라미네이트를 한번 이야기해볼게요.
라미네이트는 위에 설명한 올 세라믹과는 또 다른 형태인데요.
고르지 않은 치아나 손상된 치아의 표면에 도자기 재질로 이루어진 얇은 인조치아를 표면에 부착하는 시술입니다. 이 시술의 경우엔 부착형이기 때문에 자연치아를 보존하는데 유리한 시술이라는 점이네요^^

 

 

음 W스타일 치과의 디자인 방법은 흔하게 보면, 벽(기둥)을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벽에 붙어 있는 원장님의 사진들과 약력들은 정보를 얻기에도 좋고, 확실히 시각적으로도 시선이 바로바로 꽂히더라구요.

 

치아 치료에도 X선 촬영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시설인 촬영실!

 

 

개인의 위생은 손을 씻는데서 비롯된다고 하는데, 그에 핵심은 세면대! 정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뭐 왠만한 치과 이렇다라기 보다는 W스타일 치과만의 세심함이 보이는 시설이 아니었나 싶네요.

 

 

보통 대기중에는 의자에 앉아서 대기하는데 등뒤가 창문으로 빛이 들어올 때는 정말 심미적으로나 느낌 상으로도 큰 병원이라는 느낌을 많이 주네요...뭔가 커보이는 느낌? 자꾸 치과를 가게 만드는 W스타일 치과의 디자인입니다.

 

 

 

이제 상담을 마치고 라미네이트를 받는 걸로 이야기 되었습니다. 이 시술의 후기는 이제 2탄 기대해주세요^^

제 변해진 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