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반응형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얼마전까지 좀 더 선명한 화질의 TV를 많이 찾았다면 최근에는 선명한 화질과 함께 풍부하고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찾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화면이 선명하더라도 사운드 품질이 떨어진다면 화면의 몰입도가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강력한 사운드와 함께 고퀄리티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운드바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필립스에서는 합리작인 가격에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TV의 사운드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사운드까지 고퀄리티로 들을 수 있는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필립스는 휴대용 오디오, 컴팩트 카세트와 레코더, CD는 물론 스피커와 헤드셋, 이어폰 등 오랫동안 사운드 제품들을 출시해 왔었는데요.

 

그만큼 필립스는 사운드를 향한 열정이 있는 회사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의 패키지를 한번 열어 보았습니다. 패키지는 이중삼중 포장으로 충격이나 스크래치에서 안전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의 구성품은 리모컨과 전원케이블, 사용설명서와 소개서 그리고 HTL2111A 본체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의 크기는 845 x 72 x 93mm의 크기로 컴퓨터 모니터나 TV 앞에 두고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크기를 자랑합니다.

 

연결은 3.5mm 오디오인, USB, AUX in, Digital coaxial in, Digital optical in,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 등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위와 같이 전원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요. 다소 거추장 스럽게 보일 수 있는 전원 케이블이 후면에 위치해 깔끔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후면에는 벽에 걸 수 있도록 홈이 있어 다양한 연출까지도 가능합니다.

 


 

 

 

후면 전원 연결부 반대편에는 Digital coaxial in, Digital optical in 등 다양한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사용했던 사운드 바의 경우 USB나 3.5mm Audio in 케이블을 후면부에서 연결할 수 있어 매번 연결하기가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의 경우 측면부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USB와 Audio in 케이블를 연결할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사운드바를 통해 생동감 있는 음악을 듣고 싶을 때! 일반적으로 PC를 켜거나 Audio in 케이블을 mp3나 스마트폰에 연결해야 하는데요.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는 USB를 통해 내부에 저장된 MP3나 MWA 파일을 별도의 재생기기 없이 바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재생기기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고 음악감상이 가능한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 탐나지 않나요?

 


 

 

 

조작은 리모컨으로 가능한데요.

 

리모컨으로 전원이나 입력 소스 선택, 재생 및 정지, 볼륨 조절 등 조작이 가능합니다.


 

 

 

저는 PC 모니터가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이라 영화나 TV를 모니터를 통해 자주 시청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화질이 좋은 모니터를 사용하더라도 사운드가 좋지 않는다면 영상에 집중도가 떨어지고 긴장감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를 사용해보니 마치 공간이 꽉! 차는 듯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는 세계 제일의 디지털 멀티 채널 오디오 표준이라고 할 수 있는 돌비 디지털이 적용되어 보더 뛰어난 음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를 사용해보니 기존 스피커에서 듣는 것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의 스피커는 그냥 앞의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는 느낌이었다면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의 경우 마치 앞, 옆에서 소리가 들리는 것 처럼 멀티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로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는 유선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도 지원합니다.

 

블루투스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등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무선으로 재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HTL2111A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을 들어 보았습니다.

 


 

 

 

블루투스 무선을 통해 음악을 들어도 가상 서라운드 기술을 통해 실감나고 생생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MP3나 PMP, CD 플레이어, 카세트 테잎, TV 등 사용자라면 Audio In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와 돌비 디지털이 만나 보다 현실적인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 탐나지 않나요?


TV에서 놀라운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드렸습니다.

 

실감나는 영화 사운드는 물론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감상이 가능한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는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멀티 소스로 음악을 즐기고 싶은 분이나 심플한 디자인의 사운드바를 찾는 분 또는 풍부한 사운드로 TV와 영화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필립스 사운드바 HTL2111A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본 포스팅은 HTL2111A를 소개하면서 필립스 사운드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상대여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