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겼다 RED! 갤럭시 S5 광대역 LTE-A 레드!

2014. 8. 7. 20:00

 

 

 

 

 

잘생겼다 RED! 갤럭시 S5 광대역 LTE-A 레드!

 


우리나라의 무선통신망이 2G 였던 시절! SK텔레콤의 011 번호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프리미엄의 이미지가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3G부터 010으로 번호가 통합되면서 이러한 혜택도 이제 받을 수 없죠.

 

과거에는 011로 자부심을 느꼈다면 이제는 레드 색상의 폰으로 SK텔레콤의 프리미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데요. SK텔레콤은 SKT만의 전용색을 적용한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휴대폰 색상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의 레드폰은 갤럭시S3의 가넷레드를 시작으로 그동안 다양한 스마트폰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갤럭시S3 가넷레드의 경우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진한 자줏빛 색상으로  강한 인상을 주었던 폰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레드폰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만큼 레드폰을 가졌다는 것만으로도 타사와의 감성적 차별화를 주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리고 작년 SK텔레콤이 세계최초로 LTE-A 서비스를 선보이며 출시했던 갤럭시S4 LTE-A 오로라 레드!

 


 

 

 

 

갤럭시 S4 LTE-A 오로라 레드 제품은 출시 당시 경쟁사에서는 블루 아크틱 색상만 선택할 수 있었지만 SK텔레콤은 블루 아크틱과 레드 오로라로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고객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과 프리미엄 가치를 높여주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동안 RED=여성폰이라는 이미지가 많았다면 지금은 여성폰이라는 이미지 보다는 강렬하다는 느낌과 남들과 차별화된 느낌을 많이 줘 남성 분들도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레드 색상의 스마트폰을 선호하고 있답니다. ^^

 

 


 

 

 

제가 지난달 까지 사용했던 갤럭시 노트3! 출시했을 때 화이트 색상을 선택했었는데요. 이후에 멜롯레드 색상이 출시된 것을 알게되었는데... 미리 알았다면 전 갤럭시 노트3도 레드로 구매했을 것 같습니다.

 

 

 

 

레드 색상을 다소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 개성있어 보인다는 점과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점에서 레드 색상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각각의 스마트폰마다 똑같은 레드가 아닌 조금씩 다른 다양한 레드컬러로 출시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스마트폰 화면이 큰 제품을 선호하는 분이 있는가 하면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분도 계실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면이 큰 스마트폰을 선호하는데요. 이유는 웹서핑을 비롯해 게임이나 동영상 등을 즐기기에 화면이 큰 스마트폰이 저에게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작은 폰을 선호하는 분도 있고, 아직 폴더폰이나 피쳐폰을 선호하는 분들도 아직 많이 계시죠.

 

SK텔레콤의 레드폰은 마스터 3G같은 피쳐폰은 물론 4~5인치 스마트폰 그리고 7인치대의 갤럭시W까지 사용자의 통신환경이나 OS, 크기, 제조사 등을 고려해 다양한 단말기에 레드컬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갤럭시 노트3 네오도 레드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더군요.

 

 


 

 

 

평소 SK텔레콤의 레드폰을 선호하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갤럭시 S5 광대역 LTE-A입니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는 차콜 블랙(Charcoal Black), 쉬머리 화이트(Shimmery White), 일렉트릭 블루(Electric Blue), 코퍼 골드(Copper Gold), 스위트 핑크(Sweet Pink)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구매가 가능한데요. 글램 레드(Glam Red) 색상은 오직 SK텔레콤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되는 똑같은 폰, 똑같은 컬러는 다소 지겨울 수 있겠죠. 그래서 남들과 다른 홈화면을 적용한다던가 케이스를 씌워 사용하는 분들을 많이 봤었는데요. 이제 남들과 똑같은 폰! 똑같은 컬러가 아닌 SK텔레콤을 통해서만 출시되는 레드폰을 선택하는건 어떨까요?

 

다른 컬러에 비해 비교적 소량으로만 생산되기 때문에, 레드폰을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높은 가치와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단말기의 종류가 많다는 것은 분명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종류만 많은 것이 아니라 색상까지 많다면! 더 좋겠죠? RED 색상의 폰이 SK텔레콤의 전용 폰인줄 몰랐다면 이번기회에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하는 단말기에 SK텔레콤 단독 출시하는 레드폰까지 더한다면 그만큼 고객입장에서는 단말기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디자인, 기능들을 갖춘 단말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ED 단말기는 SK텔레콤 온라인 유통망 T월드 다이렉트를 비롯해 전국 SK텔레콤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본 컨텐츠는 SK텔레콤으로부터 소정의 경제적인 대가(현금)을 지원받고 블로거의 소견을 반영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잇통 엠찬 IT 정보/스마트폰소식

  1.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