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기대되는 전시회!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반응형

 

 

 

 

 

 

 

 

기대되는 전시회!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코엑스 전시홀에서는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가 개최됩니다.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는 아시아 최고의 문화콘텐츠 라이선싱 SHOW로 뽀로로, 라바, 로보카폴리 등 총 300여개의 국내외 캐릭터, 라이선스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국제 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산 캐릭터의 우수성을 알리고 수출시장 개척의 길을 개척하기 위한 행사로 발돋움한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꼭 참여해야 겠죠?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는 오는 7월 16~20일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의 공동주최로 5일간 서울 코엑스 A, B홀과 그랜드볼룸, 컨퍼런스룸(북)에서 개최됩니다.


 

행사는 크게 비즈니스 존(Business Zone)과 퍼블릭 존(Public Zone)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비즈니스 존(Business Zone)의 경우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며 바이어 및 라이선스 관련 산업종사자만 입장가능하다고 합니다.

반면 퍼블릭 존(Public Zone)은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10시~18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일반 참관객 및 바이어 전시회 관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행사는 작년과 같이 국내콘텐츠 창작, 제조, 라이선스 에이전트 중심의 기업전시와 콘텐츠 관련 유통, 제조업체 상품유통 중심의 콘텐츠마켓,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 콘텐츠 채용박람회 등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규모 또한 뽀로로, 라바, 로보카폴리 등 약 300여개의 국내외 캐릭터 관련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를 푸짐하게 꾸며줄 것 같습니다.



 

전시품목으로는 캐릭터와 만화, 애니메이션은 기본! 게임과 방송, 통신,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콘텐츠, 문구, 완구, 출판, 패션을 비롯해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식품과 음료, 가전제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되어 참여하는 분들이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4 참가업체 캐릭터로는 KBSN의 후토스 미니미니를 비롯해 라바, 쿠키런, 울랄라, 로보카폴리, 포코, 뽀로로와 같이 저도 알고 있는 캐릭터 등 150여개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소식만 들어도 참여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이 모든 캐릭터와 다양한 프로그램, 행사를 만나볼 수 있는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는 티켓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존(Business Zone)은 비즈니스 관련 바이어만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바이어 등록 시 1인 2만원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사전 바이어 등록시 무료입장)

퍼블릭 존(Public Zone)은 대학생 및 성인은 8천원, 중고생은 6천원, 초등생 및 유아는 4천원으로 입장료 구매 후 입장이 가능한데요. 단, 36개월 미만(2011. 6 이후 출생 유아)이나 장애인(동반 1인까지) 및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대상자(동반 1인까지)의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퍼블릭 존(Public Zone)을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을 이용하면 7월 6일까지 3000매 한정으로 10~50% 할인된 가격으로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입장권 구매하기]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의 빠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수시로 진행되는 만큼 알림까지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 http://characterfair.kr/wp/
캐릭터페어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haracterlicensing


 

지난 7월 1일에는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개막전! 홍보대사 선정도 있었습니다.

홍보대사로는 "딱! 끝~"으로 최근 가장 핫한 개그맨인 조윤호를 비롯해 '개콘'의 김준호, 김대희, 지민 홍인규 유민상 등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이 홍보대사로 활동합니다.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 홍보대사들은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홍보는 물론 캐릭터 상품불법 복제와 유통을 근절하고 정품 캐릭터 사용을 권장하는 '캐릭터 사랑서포터즈'로서도 활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를 찾으면 Take a Smile 사진전도 열린다고 합니다.

Take a Smile는 '웃음은 희망이다'라는 타이틀로 올해 8월에 진행하는 2014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BICF)를 사전 홍보하고, 평소 TV 너머로 보기 어려운 희극인들의 일상모습을 여과없이 공개하며 소박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특별 기획전입니다.

Take a Smile의 경우 코엑스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출입구 앞 프론트월에서 2014년 7월 16일 – 20일에서 5일간 진행되며 희극인들의 휴대폰 사진 대방출을 통한 일상공개와 장난기, 고뇌, 무상함, 미소 등 희극인이 가진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작품 사진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16일부터 20일까지 홍인규, 김영희, 조윤호, 정명훈, 김민경, 김지호, 유민상, 권재관, 김준호, 김대희, 김경아, 정지민 등 많은 희극인들이 참석하고 사인회 및 포토타임을 갖는다고 하니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4를 찾으면 Take a Smile까지 꼭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2014 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