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1일 야채 권장량 1일분 야채과일로 손쉽게 해결

반응형

 

 


 



1일 야채 권장량 1일분 야채과일로 손쉽게 해결


날이 더워지면서 몸이 지치는 것을 부쩍 느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체력적이 부분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건강을 위해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생활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될 정도로 먹는 것이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건강을 위한 음료로 식생활에서 보충해 주지 못하는 부분들을 해주기 위해 고심하던 찰라 롯데칠성 신제품 1일분 야채과일체험단에 선정되어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일정량의 영양소를 섭취 하지 않으면 영양소 결핍으로 인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서구화 된 식생활 문화 때문에 영양소가 치우쳐 섭취하는 경향이 있어 야채나 과일은 일부러라도 챙겨먹어야 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일부러 챙겨 먹더라도 매일 필요한 만큼의 야채와 채소를 섭취하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특히 타지에서 혼자 생활 하는 저에게는 챙겨먹는 일 보다 간편한 음식들을 찾기 때문에 더욱 챙기는 일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건강을 생각해 야채와 과일 섭취를 늘리고자 하루 권장량을 살펴보니 1일 야채권장량은 350g 이고, 1일 녹황색 야채는 120g 입니다.

 

 

 

 

여기에 과일까지 더해주면 대략 600g 이상을 섭취해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는데요, 매일 600g 이상을 섭취 한다는게 쉬운일이 아니랍니다. 일일이 챙겨 먹으려면 신경도 더욱 많이 써야 하고 그에 따른 부담도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일 야채 권장량을 잘 챙겨 먹으면 각종 비타민을 비롯해 미네랄과 식이섬유등의 영양소를 충분히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변비예방은 기본이고, 체질의 산성화 방지를 비롯한 신체기관의 원활한 활동을 도와주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아무래도 오랜 시간 건강한 생활을 하고 싶다면 하루 권장량의 야채를 꼭 챙겨 먹는 것이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일 권장량의 야채를 챙겨 먹을 때는 가급적 조리를 하기 보다 생으로 섭취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제철을 맞은 야채들을 챙겨 먹는다면 싱싱함 그대로 먹을 수 있어 상당히 유리한데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오이나 당근 같은 야채를 흐르는 물에 씻어 식사시간이 아니더라도 간식으로 아삭아삭 먹어주면 갈증해소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유리하답니다. 






실로 부지런히 하루 권장량의 야채를 챙겨 먹는 일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실제 야채를 먹지 않아도 이를 한 번에 챙겨서 먹을 수 있는 1일분 야채와 1일 녹황생 야채 권장량 그대로 챙겨 먹을 수 있는 1일분 야채과일이 있어 큰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1일 야채 권장량을 챙겨 줄 수 있는 1일분 야채과일/야채는 야채 권장량 350g을 함유하고 있는 1일분 야채와 녹황색 채소 권장량 120g을 함유하고 있는 1일분 야채과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일분 야채의 경우 30종의 야채와 1종의 과일로 가득채워 평상시 섭취하기 힘든 5가지 컬러의 야채에서 만들어지는 식물영양소가 고르게 담겨져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하루 권장량 녹황색 채소 120g을 함유하고 있는 1일분 야채과일은 오렌지, 사과, 레몬 3가지의 과일과 21종의 녹황색 야채로 가득 채운 건강음료입니다. 3가지 과일믹스로 맛까지 살려준 점이 특징인데요, 1일분 야채와 함께 평상시에 섭취하기 힘든 5가지 컬러의 야채에서 만들어 지는 식물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시작하는 첫걸음. 하루 권장량의 야채를 챙기는 일 부터 시작하는 걸로 챙겨볼까 합니다. 각기 다른 야채들을 적당량 챙기는 일 대신 1일분 야채과일만 챙겨준다면 큰 부담 없이 하루 권장량의 야채도 챙길 수 있어 가뿐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될 정도입니다. 건강을 위한 시작 1일분 야채과일 하나면 끝!





반응형